반응형

 

 

Princess Maker Gaka~ 프린세스 메이커 가카

 옛날 옛적, 하늘에서 내려온 귀여운 딸 아이를 키우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바로 프린세스 메이커입니다. 딸아이를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딸의 미래가 결정되니, 자식 키우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었지요.

 

 "니어리"님께서 손수 만드신 플래시 게임입니다. 프린세스 메이커2를 주로 패러디한 작품으로, 마을 속 모습이나 궁전을 방문하는 등 요소 하나하나가 깨알같은 패러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박 그자체입니다. ^^

 

* 니어리 님 블로그 가기 : [바로가기]


 

 

 ☞ Play Game! [게임 하기!]

 

 

 

▶ 원본 파일 다운받기 :Princess_Maker_Gaka.zip

 

☞ 게임 화면이 잘 안나오신다구요?

- (1) 새로 고침 (F5 키) 눌러주시면 잘 나옵니다.

- (2) PC에서 보시는 분들은, 원본 파일 다운 받으셔서 압축 풀어서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3)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플릿의 경우, 플래시 게임화면을 꾹 누르면 화면 위에 툴바가 나옵니다.

그거 누르시면 전체화면으로 플레이가 가능힙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안될지도...)

 

 ☞ 이 게임의 탄생 배경은?

 

 저번 설날, 이명박 대통령이 자신의 손녀들과 함께 재래 시장에 갔습니다. 그 일로 인해 큰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뭐가 문제인가 했더니, 평소 "친서민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분의 손녀가 입은 점퍼는 보통 점퍼가 아니었습니다. 바로 50만원이 넘는 몽클레어 패딩이었습니다. 아무리 어린이용이지만 보통 서민은 꿈도 못꾸는 패딩이어서 더더욱 논란이 되었지요. 이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보여집니다.

 

ps. 이 게임의 진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마을로 가셔서 손녀가 입을 옷을 구매하신 뒤, 입혀주세요.

어떤 옷을 입히느냐에 따라 엔딩이 천차만별~ 엔딩만 보지마시구, 궁전도 한번 가보세요.

기존에 출시된 프린세스 메이커2 보다, 오히려 이게 원본 같습니다.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