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오도르, 성정체성(?)을 깨닫다?!

앨빈과 슈퍼밴드 시리즈를 좋아하는 팬 분들에겐 정말이지 죄송합니다. ㅜ.ㅜ;;

간만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베가스로 슥삭슥삭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 경고 : 초등학생, 노약자, 심약자 및 임산부는 되도록 시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뭐, 그닥 위험한(?) 장면은 없지만, 게이를 혐오하거나 정신 건강을 관리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시청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동심 파괴 + 멘탈붕괴 우려...ㅎㅎ



 ☞ [동영상] 감상하기



★ 줄거리 :

 여름 휴가로 "Boy Next island"로 떠나던, 다람쥐 친구들이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앨빈은 게이바에 가고 싶었어요. 하지만 사이먼은 가기 싫다지 뭐예요.

그런데, 테오도르가 동요(?)를 틀었어요. 그러자 앨빈이 화가나서 아주 멋진 영화(!)를 틀고는 게이바로 사라졌답니다. 어린이 여러분, 게이 조심하세요~ ㅋㅋ


★ 사용된 소스

- 영화 : 앨빈과 슈퍼밴드3 (Alvin and the Chipmunks Chipwrecked) 더빙판

- 영상1 : 빌리 방울 (누가 만든건지 모름. 죄송... 출처는 DC인사이드인듯)

- 영상2 : 반다크홈 출현 게이영상 ('딥 다크 판타지'인듯...)


★ 원본영상 다운받기 : 


Untitled.flv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