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pic Sax Guy와 함께하는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2010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Eurovision Song Contest)에 이 노래가 나온 뒤, 인터넷은 온통 이 노래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물론, 현란한 허리로 색소폰을 연주하던 "epic sax guy" 위주로 말이죠.ㅎㅎ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는 유럽방송연맹(European Broadcasting Union) 회원국 시청자 앞에서 노래, 춤 등 자신의 기량을 뽐낸 뒤 순위를 가리는 유럽 최대의 음악 경연 대회라고 합니다.


맨 오른쪽이 Epic Sax Guy


 독일 태생의 미녀 가수 Olia Tira(올리아 티라?)가 함께 참여하여 노래를 불렀고, 일부 아는 분들만 아실 껍니다. 저도 사실 디시인사이드 합필갤에 간간히 보이던 "Epic sax guy" 영상을 보고 검색해본 뒤에야 알았으니깐요. 여기서는 epic sax guy 보다 이 노래 자체에 좀 더 무게를 두고 작성하겠습니다. 참고로, "Epic Sax Guy" 성님의 이름은 세르게이 스테파노프입니다.




 ☞ [Lyrics] 노래 가사 (+ 해석/번역)


 ※ 가사 출처 : Lyricsforsong.net [바로가기]




 ☞ [M/V] EuroVision 공식 영상


☞ URL : http://youtu.be/ECyeUYsU14E

☞ Uploader : eurovision


 Powered by http://www.eurovision.tv. SunStroke Project & Olia Tira will represent Moldova with the song Run Away at the 2010 Eurovision Song Contest in Oslo (Norway), taking place on the 25th, 27th and 29th of May.


 유로비전에서 유투브를 통해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뮤직비디오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상당히 화려하고 멋있어 보입니다.




 ☞ [Live] 공식 라이브 공연 영상 


☞ URL : http://youtu.be/C-VMHOlCyW8

☞ Uploader : eurovision


전 세계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Epic Sax Guy"의 영상의 원본 동영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즉, 유로비전 공식 방송영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럽 방방곡곡 가수들이 서로 자신의 곡을 공연하여 순위를 다투는 그런 방송인듯 합니다. 이 영상은 필히 보시기 바랍니다.  이 영상에서 유일하게 Epic Sax Guy 형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




 ☞ [Live] Patria Multiplex Live


☞ URL : http://youtu.be/uCRNijsqqHM

☞ Uploader : anjeico


 어느 멀티플렉스에서 가진 길리공연같은 느낌의 라이브 공연 영상입니다.

아쉽게도 Epic Sax Guy 특유의 현란한 허리를 볼 수 없습니다.



 ☞ [Live] Comrat, Moldova (2012.06.23)


☞ URL : http://youtu.be/dzuzNaitqKs

☞ Uploader : oliatira


Olia Tira & SunStroke Project - Superman & Run Away

Live from Comrat, Moldova, 23.06.2012

Booking & Management: +373 69000900

cahulfest@gmail.com


 처음에는 슈퍼맨(Superman)이란 곡을 부르고, 03:14부터 본격적으로 "Run Away" 라는 곡을 공연하기 시작합니다. epic sax guy 성님의 멋진 모습을 화면에 안담아줘서 좀 섭하지만, 어쨋든 공연 분위기가 뜨거운 것이 영상에서도 느껴지네요ㅋㅋ


 동유럽국가 중 하나인 몰도바(Moldova) 남부 부자크의 자치구에 있는 콤라트(Comrat)에서 열린 공연입니다. 콤라트가 가가우지아공화국의 수도라고 하네요. (* 정보 출처: 위키피디아)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