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미넴 내한공연 풀버전, 드디어 공개되다!

8월 19일 일요일, 서울 잠실보조경기장에서 역사적인 공연이 열렸습니다. 바로 에미넴의 리커버리 투어 공연이였는데요. 저도 그 자리에서, 바로 코앞에서 형님의 포스를 느끼고 왔습니다. ㅋㅋ


 하트표 뿅뿅 날리고, 한국산 뜨거운 떼창에 감동 먹은 에미넴 형님의 칭찬사례는 이미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치열했던 티켓팅으로 인해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공연직후 올라오는 공연 영상을 보면서 만족해야만 했습니다.




 고맙게도, 다음의 Eminem Korean Fan Club 카페 [바로가기]의 Ashley 님께서 직접 캠코더로 촬영한 영상에, 이르낙님의 편집으로 가공되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해외 유투부의 MontrealSTAN 님이 올린 몬트리올 공연 영상처럼 보기좋게 다듬어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본문아래 링크 참조)


 서두가 길었네요 ^^;;

에미넴의 사상 첫 내한공연, 뜨거웠던 현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Live] Live @ Seoul, Korea (720p)


☞ URL : http://youtu.be/FPxz8arbSWs

☞ Uploader : EMfan00


- 전체 공연영상 촬영: Ashley 님

- 영상 보정 및 편집, 배포 : 이르낙 님

- 영상 재생 시간 : 01:24:28

- 공연 셋리스트 : 아래 참조


 참고로 이 영상은 토렌트 파일로도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10.7GB에 달하는데, 아래 [3]번 파일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3]번 파일과 이 영상은 완전 동일한 버전입니다.




 ☞ [SetList] 에미넴 내한공연 셋리스트


 * 출처: 현대카드 Super Series (바로가기)


 이번 에미넴 슈퍼콘서트 공연에서의 셋리스트 목록입니다.

몬트리올 및 타 지역의 Recovery Tour 셋리스트(공연 곡 목록)와 거의 흡사합니다. 맨 처음 Won't Back Down을 부르고, 마지막에 Not Afraid와 Lose Yourself를 부는 것까지 똑같습니다.


 몬트리올 등 타 공연에 비해서는 공연시간이 짧았고, 일부 노래들이 빠진 점은 아쉽습니다.

(Stan 2절까지만 부름. Without Me, The Real Slim Shady 등은 부르지 않았음)


대신, 어느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에미넴을 키워준 이 시대 최고의 프로듀서 [닥터 드레 (Dr.Dre)]의 깜짝 등장과 함께 Next Episode, Forgot About Dre 이 두 곡을 부름으로써 한국 팬들에게 영원히 잊지못할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게 됩니다.




 ☞ [Torrent]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1] 오프닝 공연 : Slaughterhouse (슬리터하우스)

Eminem_recovery_tour_in_korea_2012_Opening_ghest_slaughterhouse.mkv.torrent


[2] 공연영상 풀버전 : Ashley 님 (원본 영상/ 4.51GB/ 1280*720)

Eminem_recovery_tour_in_korea_2012.mkv.torrent


[3] 공연영상 풀버전 : 이르낙 님 (원본 영상 수정본/ 10.7GB/ 1280*720)

Eminem_recovery_tour_in_korea_2012.mp4.torrent


[4] 공연영상 풀버전 : 이르낙 님 (화질 포기/ 1.6GB/ 유투브 다운로드판)

Eminem_recovery_tour_in_korea_2012_Full_version_(720p).mp4.torrent


* 출처 : EMINEM Korean Fan Club (바로가기)

이번 내한공연 영상의 토렌트 파일이 에미넴 팬 카페를 통해 배포되고 있습니다.

공연 당일 오후 7시(제가 기억하기론 7시 20분경)에  슬리터하우스의 오프닝 공연이 있었습니다.

그리곤 8시 20시분을 넘긴 시간에야 비로소 에미넴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코스는 [1]번과 [3]번입니다.

[1]번은 굳이 안보셔도 공연 보는데는 지장 없지만, 관심 있으시면 보셔도 좋습니다.


[2]번Ashley님께서 직접 촬영하신 원본 영상인데, 공연 중간 중간에 카메라가 바닥이나 주변 행인이 찍혀서, 에미넴 형님의 등장 분량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 영상이 찍힌거만해도 어디입니까?ㅎㅎ 감사할 따름...


[3]번은 [2]번 영상에 타 유투브 공연 영상들을 조합하여, 되도록 에미넴 형님 혹은 공연장 위주로 화면이 나오도록 편집된 버전입니다. 몬트리올 공연 영상을 참조하시면 이해가능하실듯...


[4]번은 [3]번 영상을 유투브에 올렸다가, 그걸 다시 받은 버전이며, 용량이 적은 대신 화질은 포기하셔야 됩니다.


* [필수] 뮤토렌트 (유토렌트) uTorrent : 

uTorrent.exe


위의 [1]~[4]번 파일들은 토렌트라는 이름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씨앗 파일입니다.

이 씨앗 파일을 이용해서 원하는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토렌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흔히 쓰이는 뮤토렌트 파일을 같이 첨부했습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uTorrent를 설치하신 후 영상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 [Links] 기타 링크 모음


☞ 바로가기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 에미넴(EMINEM) 공연 관전기

☞ 바로가기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EMINEM] 에미넴 티켓예매기 by MarShall™


☞ 바로가기 : 에미넴의 서울 내한공연 콘서트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2012)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몬트리올 콘서트 - Live in Montreal (2011)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디트로이트 콘서트 - Live From Detroit (2009)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뉴욕 콘서트 - Live From New York City (2005)


☞ 바로가기 : 백병원을 습격하는 에미넴 (부제: 에미넴을 두려워하는 심영)

☞ 바로가기 : 운지천 광고 모델이 되신 에미넴 형님 by MarShall™

☞ 바로가기 : 삼정톤 광고 모델이 되신 에미넴 형님 by MarShall™


☞ 바로가기 : Fly Away (Feat. Just Blaze) - EMINEM (2010, 데모음악)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