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취소] 경기 취소 되었습니다. ★

이 경기는 취소되었습니다. 부천FC1995가 새로 시작하게될 K리그를 대비하는데 있어 상당한 자금이 요구되는 관계로 프로팀으로서 한 시즌을 보내기 위해 부득이하게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안타까워서 눈물날꺼 같은데,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경기 취소되었음)



부천FC K리그 승격기념, 윤정환 감독의 사간도스와 한일전!

안양과 같은 연고지 이전의 아픔을 가진 부천에 생긴 부천FC1995. 2005년을 끝으로 제주도로 떠난 부천SK (현 제주 유나이티드) 팬들은 슬픔과 분노를 느꼈으며, 결국 2007년에 창단되었습니다. 그리고 창단한지 7년만에 드디어 프로축구팀이 되어 K리그 합류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상대팀 사간도스는 상당히 생소하고 낯선 팀입니다. 일본 J리그 2부리그에 머물던 팀에 윤정환 감독님께서 오시더니, 1부리그에 승격하고, 돌풍을 일으키며 일본 축구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줬습니다. 일본 사간도스 팬들 사이에서 히딩크 감독이나 마찬가지의 인기를 얻고 계십니다.

 

 일본 축구계를 놀라게 한 사간도스를 상대로 부천FC와의 친선경기가 곧 열릴 예정입니다.

 

 

 ☞ [경기 안내] 출처: 부천FC 공식 홈페이지

 

지난 1월초부터 여러 언론에서 기사화 되었듯이 우리구단과 J리그 사간도스의 친선경기 추진을 놓고

사간도스 측과 오랜시간 논의와 만남을 끝에 일정을 확정하고 알려드립니다.

우리구단이 프로에 진출한 뒤 갖는 최초의 공식경기로 지난 시절,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던 곽경근,

윤정환 감독이 펼치는 우정의 경기가 2월 23일(토) 14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집니다.

 

ㅇ 개요

부천FC 승격기념 한일친선경기

부천FC1995 vs 사간도스

일정 : 2월 23일 오후 2시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사간도스의 2013시즌 새 유니폼

 

ㅇ VS 사간도스

사간도스는 사가현의 인구 7만명의 소도시 도스가 연고지인 만년 2부리그 팀이었습니다. 하지만 윤정환 감독이 감독을 맡은 2011년, 팀의 첫 J리그 승격을 이뤄내고 작년에는 강등 1순위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을 깨며 J리그 5위에 오르는 등 일본내 최대 이슈가 되었던 팀 입니다.

윤정환 감독은 일본에서 체류하던 2008년, 2009년에도 구단이 마련한 전현직 선수의 친선경기에 자비를 들여 참가한데 이어 J리그 개막을 일주인 앞둔 상황에서도 부천FC에 도움이 되고자 흔쾌히 경기를 수락하는 등, 갚을 수 없을만큼 커다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와 도스는 비슷한 점도 배울 점도 많습니다.

가장 적은 운영비로 1부 리그 승격과 이어진 돌풍,

이제 막 2부 리그에 진출한 우리 선수들에게도 신선한 자극이 되길 바랍니다.

 

ㅇ 유의사항

- 방송국 사정에 따라 수십분내에서 경기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발매되며 일정 확정 이후 재공지할 계획입니다.

- 아직 양팀 엠블럼 사용 및 인쇄물에 대한 조율이 아직 마무리되지 않아 관련 공지 및 홍보인쇄물에

상대팀 엠블럼 혹은 이미지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문의안내

1) 전화번호 : 정민 담당팀장 032-655-1995

2) 주 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8 부천종합운동장내 부천FC1995

3) 홈페이지 : www.bfc1995.com

4) 이 메 일 : min@bfc1995.com

 

 

왼쪽부터 여성해, 김민우, 김근환 (2012시즌) 출처:네이버뉴스

 

ㅇ 한국인 in 사간도스

감 독 : 윤성환

왼쪽부터 여성해, 김민우, 김근환 선수의 모습입니다.

작년인 2012시즌 사진인데, 2013시즌에도 함께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성해 선수는 사간 도스와 계약 갱신에 성공하여 2013시즌에도 뛰게 되었습니다.

 

 이번 부천FC 1995와의 친선경기 때, 이 3인방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이 경기 취소되었다는 점이 함정 ㅜ.ㅜ;; 이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