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물고기들은 인간에게 승리했다?!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만화 작가 조석씨가 스마트 웹툰으로 새롭게 내놓은 형식의 작품입니다. 바로 [조의 영역]이라는 작품인데요. 물고기들이 빛의 속도로 진화해서 인류를 정복하고야 마는 그런 무서운 만화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의 영역을 연상케하는 좀 무서운 물고기 사진들을 모아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는거지요ㅎㅎ 하지만 만약 실제 상황이라면 오금이 지릴듯...

 

▶ [조의 영역] 보러가기 :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511445

 

 

 

 ☞ 일산 호수공원의 물고기님들...

 

일산 호수공원에 서식하는 물고기들 (출처: DCinside)


 

 디씨인사이드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일산 호수공원의 1m 수심에 저런 물고기들이 살고 있다고 하네요. 아마 조석 작가님도 저걸 보면서 영감을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 인류는 그동안 물고기를 잡아먹었다...

 

만화 속 물고기 먹는 장면 (6화)

 

 동,식물을 가리지 않고 많은 것을 먹으며 생명을 유지하고 종족을 보호해온 인간은 물고기와 각종 해산물 또한 먹어왔습니다. 만약 저렇게 큰 물고기가 나타난다면, 인간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저렇게 먹게 될 지도 모릅니다. 만약 저 물고기가 사람을 잡아먹은 물고기라면 어떨까요...?

 

 

생선을 통째로 잡아 드시는 안철진 씨

 

 뭐, 지금도 살아있는 생선을 통째로 잡아 드시는 분도 계시긴 합니다. ㅎㅎ

인터넷 검색해보니, [SBS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하신 적 있는 안철진 씨라고 합니다.

사진 및 관련 내용 출처는 [여기] 입니다.

 

▶ URL : http://youtu.be/2BYPuLnAscA

 

 어느 순간, 인류는 그저 생선을 먹는걸로 만족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위 영상은 중국의 어느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든 살아있는 잉어 튀김이라고 합니다. 즉, 머리는 놔두고 몸통만 기름에 튀겨 만든 음식인데, 물고기가 뻐끔거리면서 살아 숨쉽니다.

 

 저거 뿐만이 아니라 일본의 일부 초밥전문점에서는 생선의 뼈와 신경부위 정도만 살린채 따로 회를 만들어서 대접한다고 합니다. 그렇게해서 생선은 입을 뻐금뻐금거리면서 인간이 자신의 살점을 먹으며 웃는 모습을 보면서 죽어간다고 합니다. 참으로 끔찍하기 그지 없군요.

 

 

 

 ☞ 물고기가 물고기를 잡아먹어?!

 

 

 

 물고기가 물고기를 잡아먹는 모습은 그리 흔한 모습은 아닙니다. 주로 풀을 뜯어먹거나, 인간이 던져주는 사료를 먹기도 합니다. 조의 영역에서도 물고기가 물고기를 먹는 모습은 나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물고기가 물고기를 어떻게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군요. 그나저나 오른쪽의 큰 놈은 간만에 크게 포식할려다 목막혀 죽은건 아닐련지요...

 

 

자~ 자~ 왔어요 왔어~

지금 마트에 가시면 1+1 땡처리로 물고기를 팔고 있습니다. 호갱님들은 지금 즉시 할인코너로 달려가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

 

 

 ☞ 물고기들의 역습...

 

비둘기를 잡아먹는 메기

 

 평화의 상징 비둘기를 잡아먹는 메기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메기가 육지로 올라와 새를 잡아먹는다는 소식은 정말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물고기들이 굳이 물 밖으로 나올 일이 없거든요...

 

비둘기를 사냥하는 '메기'가 포착되었다.

일부 고양이과 동물은 새를 사냥해 먹는다.
일부 바다 조류는 물고기를 잡아 먹잇감으로 삼는다.
그런데, 어류가 새를 잡아먹 는다는 사실이 프랑스 과학자들에 의해 밝혀진 것이다.

'비둘기를 잡아먹는 메기'에 대한 연구는 프랑스 과학자들에 의 해 진행되고 있다.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 CNRS 과학자들과 톨루즈 대학교 연구팀 등은 프랑스 남서부 타른 강의 자갈 섬에 서식하는 '메기'들이 비둘기를 사냥한다고 밝혔다.
연구팀이 밝 힌 사냥 성공 확률은 약 28%로 다소 낮은 편이다.
1미터 이상 자 라는 대형 메기들이 '사냥 기술'을 익히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과학자들의 설명이다.

메기들은 물을 먹으러 물가에 온 비둘기를 덮쳐 물속으로 끌고 들어간다.
비둘기를 잡는 메기에 대한 연구 논문은 전문 학술지 플로스원을 통해 발표되었다.

[출처] 조의영역 실사|작성자 Oscar

 

 

 

 38cm에 달하는 슈퍼 금붕어 사진입니다.

너무 살이 통통하고 큰게 만지기만해도 금방 터질거 같습니다.;;;

 

 

이번엔 다른겁니다. 어느 큰 호수에서 금붕어가 잡혔는데,

사람을 잡아먹을 거같네요 ㅋㅋ

 

 

 

 이젠 사람이 물고기를 잡아먹을 차례...인가?! ㅋ

큰 물고기가 사람의 손을 덥석 물었네요.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보셔도 저런 큰 물고기들을 많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 사진이 설마 합성은 아니겠지?", "너무 무섭다", "먹을 수 있을까...?" 등등..

 

 

 식사 중이셨다면 죄송합니다. ㅋㅋ

생선 알 내지는 생선 뱃속에 옥수수콘을 넣은 것이 아닐까하는 추축이 듭니다만,

저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우니 맛있어보이지 않으세요? ㅋㅋ 그럼 맛있게 드세요~ㅋ

 

'숀'님의 블로그에 가시면 대왕 오징어를 비롯 더 많은 사진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 콘생선도 숀님 블로그에서 퍼왔답니다. [바로가기]

 

 

 ☞ 그 밖에...

 

 

 

 달토끼님께서 중국에 다녀오셨는데, 마치 조의 영역을 연상케 한다고 하시면서 올리셨습니다. 그래서 퍼왔습니다. 비오는날 조의 영역처럼 물고기들이 침범한다면 정말 무서워지겠는데요.ㅋㅋ [* 사진출처: 바로가기]

 

 

 

조의 영역 시즌2...?

웬 큰 고양이가 원형 경기장을 사료그릇 삼아 밥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물고기가 진화해서 인류를 공격했으니, 이젠 고양이 차례인가...?

 

 

 

냐~옹~ 물고기 살려~

 

 

그냥 차라리 물고기 밥이 될렵니다~

이젠 아예 물고기 뱃속으로 들어가기까지 합니다 ㅋㅋㅋ

 

 

이상 여기까지가 [조의 영역] 실사판 사진 모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