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류 드라마가 만들어 낸 카페베네의 기적!!!

한국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K-POP 한국 가요마저 전 세계인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세계인들에게 주목 받으며 사랑받는 가운데 한국 축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지, K리그에 애당초 관심없는 사람들과 제밥그릇에 침뱉는 KFA랑 한국축구 전문 기자들만 모를 뿐입니다.

 

 

 

 [카페베네] 패러디는, 카페베네라는 유명 커피숍 브랜드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하다보니,

매번 드라마가 끝나는 결정적인 순간마다 꼭 저 브랜드가 노출되었습니다. 당연히 시청자들에겐 친숙한 브랜드가 되겠지요. 그래서 [드라마 종료 = 카페베네] 라는 공식이 성립하는 것이지요.

 

 

 우선 맨 위에 올려둔 박종우 선수의 카페베네 패러디입니다. ㅋ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2년 8월, 런던 올림픽 동메달 결정전. 상대팀은 일본.

2:0으로 일본을 누르고 승리를 거두고, 어느 팬이 플랜카드를 박종우 선수에게 건네는데...

 

사진출처 : 대학스포츠 블로그

 

 대한민국 대학축구리그인 U-리그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카페베네.

올해 2013년도 U-리그 대회에서도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게 됩니다.

 

 

 

 ☞ [이동국]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이번엔 이동국 선수의 카페베네 슛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2006년 독일 월드컵 본선 진출에 큰 공을 세우고도 리그 경기 도중 발목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좌절되었던 이동국 선수.

 

 

 유독 국내 언론과 월드컵때만 축구팬으로 돌변하는 사람들의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합니다. 이천수랑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맞먹는 근거없는 대규모 악플에 시달리고 있어서 축구팬으로서 가슴이 아픕니다. (무조건 욕만 해대고, 조롱만 해대서 이들에게 상처를 줌)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 슈팅 영상을 패러디한 카페베네 슛 영상이 되겠습니다.

 

▶ URL : http://youtu.be/fnCiRlESIlA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전 영상입니다.

전 CGV 극장에서 봤는데, 경기를 완전 지배하가도 2:1로 패배해서 너무나도 슬펐고 눈물이 날뻔했던 경기입니다. 그래도 타 국가에서 열린 월드컵에서 얻은 사상 최초 16강 진출이란 큰 역사적인 업적을 이뤘으니 어디입니까. 이동국 선수가 슈팅하는 순간,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 [보너스] 토레스의 카페베네 슛!

 

▶ URL : http://youtu.be/Xek0i_Im4To

 

리버풀에서 완전 개쩔었던 페르난데스 토레스가

유독 첼시에서 제 몫을 못해주고 있어서 마음 고생이 심하지요? ㅜ.ㅜ;;

이번엔 토레스 선수 버전도 보너스로 첨부해봅니다.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