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10월 29일 토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드디어 2013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렸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홈&어웨이 형식으로 2번 결승전을 치릅니다. (WTF?!!!)

 

 

 ☞ 1. 결승전 2번씩이나 하네요?

 

 AFC가 결승전 흥행의 어려움과 더불어, 2011시즌 부터 한국에서 결승전이 연달아 열렸고, (전북, 울산) "특정팀 홈구장에서의 결승전이 형평성이 맞지 않다" 면서 뜬금없이 올해 시즌처럼 바뀌었습니다.


 

 게다가 무려 "원정골 우선원칙"이 적용되면서

FC서울은 2-2으로 비기고 연장가던지, 광저우를 상대로 이겨야 합니다.

1-1로 비기면 광저우가 1차전 서울 원정에서 2골을 넣었기에 광저우가 우승합니다.

 

 FC서울에서 2차례 정도 원정 응원 패키지를 국내여행사인 "레드캡"을 통해 판매하였습니다.

상당한 관심과 열기 속에서 지금은 매진되어 패캐지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1차 판매는 야간 근무 끝나고 자고 일어났더니 뜬금없이 "매진" 되었다는 소리에 멘탈 붕괴 -_-;;

 

 그래서 "AC~안가! 흥!" 하면서도 "아~ 가고 싶다... ㅜ.ㅜ;;"

두가지 마음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결국 2차 원정 패키지가 판매되었고, 질렀습니다.

 

 

 ☞ 2. 클레이튼 호텔 (Clayton Hotel)

 

(★) 사진 출처 및 호텔 정보 : 호텔스닷컴

 

 중국 광저우에 있는 클레이튼 호텔이 4성급 호텔이라고 하네요.

레드캡에서 준비한 패키지에 따르면, 경기 당일인 토요일 출국하여, 경기가 끝난 후 이 호텔에서 자게 된답니다.

 

 

건물 외관부터가 으리으리 하네요.

우리가 흔히 부루마블 등을 통해 접해본 호텔과는 모양이 다르네요.

 

 

이 곳은 로비로 보입니다.

 

 

I wanna take you to a gaybar...?!

오... 오해 마십시오... 게이바가 아니라...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이 호텔에 미니바가 있다고 합니다.

사진 색상이 웬지... ㅋㅋㅋ

 

 

 룸은 2인 1실인데, 무슨 룸인지는 모르겠네요. 사진은 그냥 호텔스 닷컴 사진 중 한장입니다.

어서 가서 아챔 우승컵 들어올리며 FC서울이 아시아 최정상에 들어서는 모습을 본 후

호텔에서 푹 발 뻗고 잘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

 

 

 ☞ 3. 그 밖에....

 

광저우 원정 1박 2일 패키지 65만원... 비용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럼에도 이 돈은 절때 아깝지 않을껍니다.

FC서울이 광저우를 잡고 무사히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이 글을 줄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