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산주의 선동으로 인기를 잃은 심영

애국 시민들을 상대로 연극 '님'을 상영하며 공산주의 사상을 한반도 전체에 널리 퍼뜨려왔던 심영. 그러던 어느 날, 서울 종로 극장에서 공산주의 공연을 하러 왔습니다. 하지만 남자들만 가득했던 탓인지 관중들이 오로지 무뇌봉 (문예봉)에게만 박수를 쳐주네요.ㅋㅋ


 


 ☞ [야인시대] 인기를 잃은 심영 

 

☞ URL : http://youtu.be/_0bepUIEkeI


 

 

 퍼페님이 만드신 "인기를 잃은 심영" 영상입니다.

심영이 네 이놈 도대체 뭔 짓을 했길래 이 모양이냐ㅋㅋ

 



 ☞ [원본영상] 스폰지 밥 - '스타탄생' 편

 

☞ 원본출처 : 해적패치님 블로그 바로가기


 미국의 인기 애니인 스폰지밥에서도 이와 비슷한 내용의 영상이 있습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올립니다. 이번 심영 영상이 이 영상을 보고 만든거라는 이야기가 있네요.ㅋㅋㅋ

 

 징징이이가 이상한 쇼를 해서 관중들로부터 토마토 세레를 받습니다.

무대 청소하러 올라간 스폰지밥~ 무대 위를 청소하는 순간 이미 월드스타 탄생~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