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골왕 심영의 지긋지긋한 모험!!"
각종 패러디 영상물이 나타나는, 인터넷 문화의 성지 "디씨인사이드"에서 나온 자룝니다.
디씨의 "문희준"님께서 직접 만든 플래시 게임입니다. 

 아래의 화면을 보면서 직접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ㅎㅎ



▶ 게임 다운 받기

※ 원본 출처 : http://gall.dcinside.com/composition_dc/118501

 참고로 원본 크기는 400 x 300 인데, 이 포스트에는 600 x 440 으로 늘려서 올렸습니다.
그래서 폰트가 굵게 보이기도 하는데, 그래도 일단 큼직해서 보기 좋네요 ㅎㅎ

 오프라인 상에서, 혹은 소장하실 분들은 SIM_AD.rar 파일 받아서 푸세요.
그럼 SIM_AD.swf 파일 나옵니다. 즐겜하시면 됩니다. ^^;;

 아무리 김두한, 의사양반 같은 사람들과 붙어도 무조건 집니다.
의사양반은 죽을만하면 응급치료를 하질 않나, 어머니는 지고 싶어도 무조건 이깁니다.
마지막엔 엔딩이 허무하지요 ㅋㅋ  미군 빌리 헤링턴 형님의 등장!ㅋ


 심영의 모험 - 플레이 영상 (아프리카TV)



  쌈류(쌈♥Ryu)님의 아프리카 방송 영상을 걸어봅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