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생 처음 구매한 소장판, 심장 두근거려...
스타크래프트 2편이 출시한 후 출시된 첫 확장팩입니다. 첫번째 이야기가 테란, 즉 짐레이너가 차근차근 젤나가 유물 팔아가며 자치령과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다뤘다면 두번째 이야기가 바로 저그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군단의 심장도 출시 당시엔 그닥 관심 없었고, 어둠의 경로로 캠페인 깨서 엔딩만 보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회사 근무로 스트레스 받고, NC 다이노스의 가을 야구도 끝났는데 간만에 어쩌다 해보니 재미있더군요. 스타리그 보면서 프로게이머 마냥 키보드 갈기며 불태웠던 승부욕이 새삼스레 떠올라서 결국 질렀습니다.

 20대 중후반에, 슬슬 연애하고 결혼해서 집장만 해야 할 나이에 스타2 소장판을 장만했습니다.ㅋㅋㅋ 제가 미쳤습니다. PC게임은 어릴적에 몇개 조금씩 사서 해보았지만, 소장판은 난생 처음으로 샀습니다. 그래서 개봉기 겸 사진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 택배 왔다~ 한번 까 보자~!




저번 주말 11번가에서 우연히 싸게 소장판을 팔고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판매자가 약 4만원대에 팔고 있었는데, OK캐시백 약 6천원 있는거 써서 약 3만 6천원 주고 샀습니다. 중고는 아닌데, '설마 중고 파는거 아냐?' 하고 걱정될 정도로 유난히 가격이 쌌습니다.



짜잔~ 다행히 박스 까보니 비닐 씌어져 있는 새거 그대로였습니다.

엄청 묵직하고 큰게 제 심장을 뛰게 만들더군요.

거기에 무료 웹하드 쿠폰 있었는데 그딴거 필요없어서 쓰레기통 직행.



크고 아름답습니다...ㅋㅋㅋ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콜렉터스 에디션.

즉, 소장판 스타크래프트 2입니다.

이미 다들 보셨을텐데, 실물로 보니 "와~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전날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일반판을 2만원에 주고 홈플러스에서 샀는데,

거기에 군단의 심장 일반판도 똑같이 2만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돈 조금 더 주고 소장판을 갑자기 사고 싶어서 샀습니다.ㅎㅎ



뒷면에 저런 종이가 크게 붙어져 있었습니다.



종이를 들추면 대략 저런 모습입니다.



박스를 어떻게 열어야 할지 몰라서 종이 살작 떼볼려다 저렇게 됬네요 ㅜ.ㅜ;;



뭐, 그래도 박스가 크게 훼손된 것도 아니고, 중고나라 같은데 팔려고 산것도 아니니 괜찮습니다.

살짝 뚜겅을 여니까 열리네요.



앞면은 대충 이렇게 보기 좋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스타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사운드 트랙, 아트북, 스페셜 디스크, 마우스 패드, 게임 디스크.

뭐 따로 체험판 쿠폰이나 무료 쿠폰 같은거 전혀 없었습니다. 스타2 자유의 날개 소장판에서는 스타2 1일권 쿠폰이랑 와우 쿠폰 뭐 이런거 있었다고 본거 같은데 아닌가요...?


(자유의 날개 소장판은 북미에서만 팔고, 한국에서는 블리자드가 한국 PC패키지 시장이 망했다는 이유로 판매를 거부했었다고 합니다. 일반판만 판매했구요)



 하여튼, 위에서 내려다 본 구성은 이렇습니다.

안타깝게도 설명서 책자는 없습니다. 있어도 안보니깐요.



캬~ 저그가 자치령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모습이 담긴 마우스패드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진짜 멋있습니다.



하지만 뒷면은 흔한 마우스 패드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습니다.

차마 쓰기 아까워서 도로 박스 안에 넣어뒀습니다. 천년만년 대대손손 물러줘야지요.



그리고 소장판에 꼭 들어가는 아트북.

근데 너무 아까워서 아트북 비닐 안찢었습니다. 직장이 구미인데, 4일 일하고 2일 쉬는데, 아트북 따로 챙겨보기 힘들고, 나중에 궁금하면 그때 뜯어서 봐야겠습니다. 그전까지는 봉인.



왼쪽이 비하인드 더 씬 스페셜 DVD 이고, 오른쪽은 게임 DVD가 되겠습니다.

게임 DVD 케이스는 일반 DVD 케이스랑 달리 너무 얇습니다. CD 4,5장 정도 겹친 정도여서 취급에 주의를 요합니다. 어차피 베틀넷에서 클라이언트 받아서 쓴다면 필요 없을 듯 합니다.


 비하인드 더 씬은 다음번 쉬는 날 중에 한번 틀어서 봐야겠습니다.



뒷면을 찍었는데, 비닐 안벗긴채로 찍어서인지 전혀 안보이네요 ㅜ.ㅜ;;;



사운드 트랙 디스크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일반판과 마찬가지로 게임 DVD 케이스 내부에 등록 코드가 있습니다. 이걸 따로 베틀넷에서 등록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장판을 등록할 경우, 소장판용 초상화 및 스킨 등이 따로 제공되며, 와우에서는 맹독충이 애완동물로, 디아블로3에선 칼날여왕 날개가 별도로 제공 된다네요.



사용 설명서인데, 요새는 책자로 안나오고, 전단지처럼 간단하게 나오는 추세인듯 합니다.





이게 끝입니다.;;;;;





설명서를 뺀 모습입니다.

그냥 별거 없습니다. ㅎㅎ



게임 DVD를 뒤집어서 찍은 모습.



백화점처럼 구성물이 다양하게 들어있던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

이제 이걸 배틀넷에 등록할 시간입니다. 등록코드를 입력하면 저러게 뜹니다. [계속]을 누르면 끝납니다.



와우~ 드디어 등록에 성공했습니다.

그것도 소장판!!!


 시간이 없어서 플레이는 못해보네요 ㅠ.ㅠ;;

4일 뒤 집 아님 피시방에서 즐겜해야겠습니다.


 이상 군단의 심장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