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오스에서 보고 싶은 인물들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등장인물(영웅)들은 워크래프트에 상당히 치우쳐있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데, 워크래프트 시리즈가 무려 3편에다가 WOW(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따로 있습니다. 세계관도 탄탄하고 스토리가 많다보니 영웅이 많을 수 밖에...

 

 그래서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제외하고, 게임에서 보고 싶은 등장 인물들을 대충 추려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스타크래프트나 디아블로에서 어느 인물이 보고 싶으신가요?



 

 ☞ 1. 디아블로 세계관

 

 

 

 디아블로3 동영상이 공개 될 당시, 아마도 다들 제일 처음으로 보신 캐릭터 중 하나가 [레아]가 아닐까 싶습니다. 트리스트럼에서 악마잡는 비법 찾기 위해서 고대서적 뒤지고 전세계를 후비고 다니는 데커트 케인 할배 밑에서 자란 여성이 되겠습니다.

 

 액트 1 깨작 하고 말아서 자세한 스토리 라인은 모르겠지만,

만약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등장하게 된다면, 대표 미녀 영웅들 라인업에 충분히 들고도 남을 듯 합니다. (현재는 스타크래프트의 노바가 Top1이죠ㅎㅎ)

 

 

 

 디아블로 1, 2, 3 전체 시리즈에 다 등장하며, 레아를 키워온 할배, 데커드 케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초고령 할배인데다, 직접 게임에서 악마와 싸우는 모습을 못봤기에 막상 게임에 구현될 것인지도 미지수이고, 구현된다면 아마 멀리서 마법을 쓰거나 소환하는 쪽으로 나올 듯 합니다.

 

 

 

 디아블로 3의 부두술사, 여자 야만용사가 현재 <히오스>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디아블로하면 저는 오히려 2편이 떠오릅니다. 디아블로 1편은 많이 안해봐서 모르겠고, 2편은 출시 당시 난리도 아니었죠. 친구한테 빌릴려고 안달하고, 스타크래프트 못지 않게 뜨거운 감자여서 말이죠.ㅎㅎ

 

 저는 주로 바바리맨을 골라서 했지만, 소서리스나 네크로맨서가 나온다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여러분들은 누가 나오면 좋겠나요?

 


 ☞ 2. 스타크래프트 세계관


 

 

 스타크래프트 2편에 등장한 자치령 대표 방송 UNN의 반동(?) 여신 기자가 되겠습니다.

마치 KBS 방송국을 보는거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캠페인을 해보세요.

그러면 마치 우리나라 정부와 KBS 방송국을 묘사한거 같은 느낌이 들 겁니다.ㅎㅎ

 

 여신 기자인 케이트 록웰. 그녀는 방송 중에만 모습을 드러낼 뿐, 자치령이나 레이너 반란군 어디에도 엮일 일이 없습니다. 아마 감짝 이벤트 삼아 영웅으로 나올 수도 있을려나 기대만 해봅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 꼭 빠질 수 없는 시다바리 비서 역활을 하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즈샤인데요. 여왕 자리를 탐내는 듯하면서 저그 군단 지휘를 맡고 있는 자가라는 이미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즈샤도 구현된다면 과연 어떤 모습이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원래는 의무관이었는데, 캐리건이 저그에 감염되어 여왕이 된 뒤,이즈샤를 저그로 만들어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기억과 계획 등을 저장해두는 하드디스크(?) 용도로 이즈샤를 이용했었습니다.

 

 

 

 칼날 여왕 캐리건이 의무관 여성을 이즈샤로 만들어버리기 직전의 모습인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차가운 토시 남자' 토시가 나왔으면 합니다.

오른쪽은 노바인데, 이미 게임상에 구현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에 등장한 노바는 좀 나이들어보이고, 딱딱하며 사무적인 느낌이 들었는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는 이미지랑 안어울리게 얼굴도 이뻐지고 애교스러워 진 듯 합니다. 스타2의 노바랑 전혀 매칭이 안될 정돕니다. ㅎㅎ

 

 토시가 나온다면 꽤나 흥미 진진한 게임이 될 듯 합니다.

 

 

 

 워필드 장군도 빼먹을 뻔했네요.

사미르 듀란도 있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보고 싶은 인물이 왜이렇게 많죠? ㅎㅎㅎ

 

 

 <레아 vs 케이트 록웰>, <토시 vs 노바> 등 흥미진진한 대결도 상상 해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스샷은 <히오스> 상의 노바인데, 한참 예전에 노출되었던 베타 이미지입니다.

지금이랑은 인터페이스가 많이 다릅니다.

 

 이들 인물들이 향후 추가 된다면 더더욱 재미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