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 스키타러 갑니다. 근데 저 혼자 가네요 ㅠㅠ

국내 어느 관광여행사를 통해 버스비 및 스키대여비 등 패키지 형식으로 금액 지불했구요. 무려 99,000원 들였습니다. 경남 창원에서 전북 무주로 버스타고 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네요. 스키장 난생 처음 가는거라서, 2시간짜리 스키 강습도 신청했습니다. 물론 이 금액에 스키 강습비도 포함되어 있구요.

 당일치기로 가는거라 충분히 즐길 수 있을지 뭐 이런저런 생각이 듭니다만
나중에 취업이 되고나면 그때부터는 회사일 때문에 주말에 시간내서 스키장 가기가 쉽지 않을지도 모르겠어요ㅎㅎ 그래서 혼자서나마 신나게 즐기고 올렵니다 ㅎㅎ



 그래서 스키장 가기전에 드림스키어에서 제공하는 하이원 프리스킹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