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스터 + 햄스터 = 햄스타 (Hamstar)갱스터 + 햄스터 = 햄스타 (Hamstar)

Posted at 2015.07.09 01:16 | Posted in 기타 자료/[03] 기타 자료들



귀여운 외모에 반에 설쳤다간 좆되는 수가 있어!
요즘은 양아치 전성시대라고 불려도 될정도로 양아치보다 더 양아치스러운 사람들이 국가의 운명을 쥐락펴락하고 있고 사람들의 삶에 알게 모르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Gangstar (갱스터)란 깡패나 조직폭력배라는 사전적 의미가 있습니다. 서울 반포 서원초등학교 양아치들을 굳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아니 양아치가 없는 곳이 과연 있기나 하는지 모르겠네요.

 갱스터 와 햄스터 모두 단어나 발음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단어를 만들어봤습니다.




 ☞ 뜬금없이 써내려본 Hamstar 글...


Gangster == Hamster


니가 무슨 갱스터? 내가 봤을땐 햄스터
you don't know it, asshole!
you are fucking bastard!

발정난 메르스 낙타처럼 설쳐대던 멍청이들
씨발 내가 총을 드니 쫄아서 다들 토꼈나봐
강원도 횡성 건나가서 피라냐 고기나 먹던가
아니면 톱밥위에 드러누워 해바라기 씨나 먹어라

니가 무슨 갱스터? 오타쿠같은 햄스터
건담보는 건달들보다도 못한 fuckng hamstar
most motherfuckers do this shit like fucking gangstar
하지만 안타깝게도 you're motherfucking hamstar, hamstar, hamstar...

녹색 강물에서 놀던 늙은 쥐새끼는 잊어줘

남 욕할 시간 있음 해바라기 씨나 먹어줘

씨발새끼들도 너네처럼 먹고 놀진 않지!


낮에 자고 밤에 일어나 부지런한 삶을 이어가

해바라기씨 한 톨에 또 새로운 하루를 시작해

쥐새끼들 다람쥐들 전부 덤벼보라지

설치류 새끼들 사이에서 내가 진짜 왕이지!


설치는 설치류 새끼들 내 앞에선 함부로 못설쳐!




이런 설치류 새끼들 또 설치네...



 ☞ 햄스터 성님들의 SWAG~




오~ 해외 유저들이 만든 자료인데 간지나길래 퍼 왔습니다.














※ 사진출처 : 동아일보 기사 (바로가기)


햄스터 관련 자료를 찾던 중 우연히 보여서 첨부해봅니다.



 ☞ 만약 햄스터가 갱스터라면...?





SBS 드라마 속 은행강도 장면에서, 얼굴을 햄스터로 합생해봤습니다.

발합성이지만, 사람모양의 햄스터가 동물은행을 습격해서 강도짓 한다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은행강도는 GTA 5에 나옵니다. 은행 터는 미션이 싱글과 온라인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Gangstar 하면 당연히 갱단들끼리의 싸움 아니겠습니까?

GTA 산 안드레스처럼 Hamstar들이 싸우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이 사진은 원래 메르스 감염과 관련된 사진인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뭔가 범죄영화나 그런데 어울리는 포스가 느껴져서 저장해뒀다가 올려봅니다.





은행에 강도가 나타났는데 경찰은 신기하다고 폰카 찍고 , 그것도 모자라 캠코터로 아프리카TV 생중계 해주는거 같네요.ㅋㅋㅋ 사실은 강도 침입시를 대비한 모의 훈련 장면이라고 합니다.




URL : https://youtu.be/kfJnqbudMzs



저작자 표시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