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민 잡는 설현의 엄지기계 패러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전 AOA 팬도 아니고 지민, 설현 팬 아닙니다. 그나마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을 보면서 초아를 알게된거 정도... AOA 하면 초아, 지민, 설현 정도... 제가 어릴적엔 핑클,SES가 대세였고 군대 있을땐 소녀시대, 카라가 대세였는데 지금은 AOA가 대세인듯 보입니다.





 ☞ 1. 역사의 시작, 언프리티 랩스타~


☞ URL : http://tvcast.naver.com/v/282150


 "엄지기계"가 등장한 첫 영상은 바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의 100초 싸이퍼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뜬금없이 "엄지기계"란 단어가 나오길래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바로 이거였네요. ㅋㅋ


 언프리티 랩스타 초반에 치타랑 키썸 파트 끝난 이후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짧은 찰나이지만 "움직이게" 가 "엄지기계"로 들리네요.ㅋㅋㅋ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을 이제야 다 봤는데, 아이돌 랩퍼를 바라보는 시선들이 여자라고 다를바 없는 듯 했습니다. 지민 양이 방송 초반에 울기도 했고, 아이돌이란 이유로 서러웠을 텐데... 쇼미더머니 시즌3 보시면 B.I 랑 바비가 둘 다 아이돌인데 단독 공연 미션 무대에서 뻑큐 날리고 욕하고 그러던데, 지민은 그럴 성격은 못되는거같아 보입니다.


(쇼미더머니3 보시면 올티가 먼저 아이돌 래퍼들을 디스하자 빡쳐서 바비랑 BI가 욕을 한겁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과 앙칼진 랩, 치타에게 뻑큐 날리는 등 상당히 멋있었고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우리의 엄지기계 지민 a.k.a. 삼촌들 용돈 뺏는 깡패~

마리텔에서도 여지없이 보여줍니다. ㅋㅋ


 이번 마리텔 MLT-12 편을 통해 복귀하게된 초아. 초아가 마리텔 초창기 멤버인데, MLT-13이나 이후 방송에 또 출연하게 된다면 지민도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 2. OPEN UP! AOA 맴을 열어봐!


☞ URL : https://youtu.be/qbR-iYghld0


 AOA 뿐만 아니라 어떤 아이돌 걸그룹조차 좋아한다는 이유로 일부러 찾아서 보거나 들어본 적은 없습니다. 심지어는 군복무 시절에도 말이죠. 소녀시대, 카라 노래나 다운 받아서 듣고 주말에 쇼음악중심 보고 그랬던게 전부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아이돌 그룹별로 방송이 다 따로 있고, 팬덤도 다양하고, 신기합니다.

이런 영상도 있는줄은 몰랐는데, 막상 보니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 URL : https://youtu.be/U8ou1PmgHbM


 최군의 69초 설현편입니다.

아주 찰지게 엄지기계를 따라 부르는 설현의 모습을 보시게 될껍니다.



 ☞ 3. 기타 영상


☞ URL : https://youtu.be/qbR-iYghld0


 사랑의 디스 영상이랍니다. ㅋㅋㅋ

AOA 리더인 지민을 패러디하는 설현과 AOA 멤버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URL : https://youtu.be/ebActoaqHFE


 JIMIN N J.DON (지민 엔 제이던)의 "GOD" 이라는 노래입니다.

처음 듣는 노랜데, 뭔지 궁금해서 쳐보니 나오네요.


 제이던은 엔플라잉이라는 그룹의 멤버인 이승협 a.k.a 제이던이라네요.



☞ URL : https://youtu.be/cnimKCgC3AI


 마리텔에 등판한 지민의 영상입니다.

채팅창을 거의 보지 않고, 시청자들과 소통을 잘 하지 않아 불통의 여신이 되어버린 초아를 위해 등판한 것으로 보입니다. TV 방송된 영상만 봐선 잘 모르겠는데, 이렇게라도 영상을 보게되니 반갑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