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필이면 걸려버린 무한 재부팅 저주

우선 여기가 헌법이 보장하는 대한민국 국가 맞지요?? 민주주의 국가 맞고 소비자의 권리가 보장되는 정상적인 국가로 알고 있는데 맞지요? 멎다고 알고 있겠습니다. 아니라면 제 블로그가 블라인드 처리되거나 경찰서에 끌려가서 조서 쓰고 있겠지요. ㅠ.ㅠ;; 


 요즘 회사 제품이나 물건에 대해 조금만 부정적인 리뷰 남기면 해당 업체에서 고소하거나 삭제 요청을 한다고 다른 블로거나 몇몇 사이트 유저분들이 글을 남기셨더라구요,


위의 짤방에 언급했듯, 영양가 있는 글은 아닙니다. 무한 재부팅 증상 치료법이나 그런 중요한 글은 죄송하지만 아닙니다. 제가 구매한지 약 2달밖에 안된 옵티머스 G5폰 재부팅하고 이 지랄염병을 떨고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지금 다른 공장에 파견 갔는데, 구미 LG 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이 09시~18시 까지 입니다. 단부제는 17시 30분, 교대근무는 19시 혹은 07시 퇴근입니다. 사실상 수리받지 말란 뜻이 됩니다.


 

 ☞ 옵티머스G5 재부팅 불량증상.link




 뽐뿌의 어느 유저 분께서 찍어 올리신 영상입니다. 제껀 LG U+ 폰인데, 이 분은 kt 올레 폰을 쓰시는군요. 통신사가 다르다는 점만 배면 증상은 완전 동일합니다. 안그래도 기본 인터페이스도 은근이 불현하고 좆같았습니다.


 옵티머스 G Pro도 개발자 취향에 맞춘 듯한 홈 메뉴 때문에 GO런쳐 깔아서 써왔습니다.

Go런쳐가 훨씬 편하더군요. 안그러면 패널 창이 너무 많아서 손가락으로 한참 휙휙거려야 되서 불편합니다.


 그러다가 고장나서 피눈물을 머금고 G5폰을 샀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이 폰 좋다고 해서 샀는데, 막상 써보니 잘 되다가 오늘 저 영상처럼 제 폰이 지랄 염병을 떨고 있습니다.  


 전 원래 되도록 욕 안쓰는 사람이고,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간혹 경기를 개판으로 해도 이에 대한 욕설은 거의 해본 적이 없습니다. 안그래도 가격 비싸고, 회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서 쓰는거고, 회사에서 언제 중요한 연락이 올지도 모르는데 이 지랄 떨고 있습니다.


- 나무위키 해당항목 : 바로가기


 폰 수리 맡길려면 최소 4~5일 뒤에 대리점 가야 됩니다. 주간조, 단부제 근무일때는 못가고, 야간 근무 마치고 혹은 쉬는 날에만 수리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S7이 폭탄이다 머다 말이 많은데, 국산폰 도대체 뭘 써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제 폰 산지 인자 두달밖에 안됬는데, 새폰 중고폰 사야될지 뭔 지랄병 떨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회사 업무 땜에 증요한 카톡, 전화가 걸려올 수도 있고, 미쳐버리겠습니다.


LG전자에서 G5폰을 두고 스스로 :실패작이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실패작 만들어서 실컷 팔다니...


그래도 삼성처럼 바다 OS 만들어놓고 자이젠이니 뭐니 뻘짓거리해서

이미 구매한 사람들에게 뻑큐를 거하게 날리는 짓은 안해서

다행이라고 봐야 되겠죠?? ㅜ.ㅜ;;;



 수리 완료했습니다. 수리비는 다행히 청구하지 않았고, 무상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수리해줬습니다.

대신 모든게 완전 초기화되기 때문에 새로 앱 깔고 셋업할 각오를 하셔야합니다.

사진, 전화번호부, 공인인증서 등 각종 자료는 백업해주지만, 데이터가 날라갔다면 복원은 불가능하겠죠.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