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촛불 집회 (2016.12.24) 잘 다녀오겠습니다.오늘 촛불 집회 (2016.12.24) 잘 다녀오겠습니다.

Posted at 2016.12.24 06:02 | Posted in DR.PANIC™/[01] 이래 저래




끝까지 간다! 박근혜 즉각퇴진! 조기탄핵! 적폐청산!

전 사실 촛불 시위 나가는거 처음입니다. 게다가 교대 근무라서 쉬는날 야구나 보러가고 블로그질이나 하고 빈둥빈둥 지내왔습니다. 연애나 결혼 이런건 애당초 될 일도 없고... 매년 크리스마스를 좋게 보내본 기억이 없는거 같습니다. 초등학생때 크리스마스 아침 컴퓨터 켜고 프린세스 메이커3 하던 기억 정도... 어떤 해에는 근무, 어떤 해에는 기숙사 방콕 하면서 크리스마스가 있었는지도 모르고 지냈습니다.


 때마침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25일 크리스마스에 라인 가동을 멈춘답니다. 즉, 쉰다는 말입니다.

원래 쉬는거 아냐?? 교대 근무 하는 회사에서는 그런거 없습니다. 명절에도 출근합니다. 25일 원래 주간조 출근인데 휴무일이 되는 바람에, 맘먹고 오늘 24일 촛불 시위 참여하러 서울에 올라갈려고 합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직장이 공교롭게도 박정희, 아니 다까기 마사오의 고향, 경북 구미에 있습니다.

다까기 마사오 a.k.a. 박정희 the 유신 정권 대통령의 고향에서 그의 딸인 박근혜의 퇴진을 요구하는 시위에 참여하러 서울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박정희 전 대통령을 암살한 김재규 의사의 고향 역시 같은 경북 구미입니다. 고향 사람의 손에 의해 저승으로 가고 말았습니다.


 기숙사 컴퓨터 고장나서 수리하면서 시간 때우면 그만이지만, 교대 근무 특성도 있고, 크리스마스 의미있게 보내고 싶기도 하고 이래저래 한참 고민하다가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아니면 촛불시위 참여 못합니다. 헌법재판소가 잘 판단 내려서 조기에 탄핵 결정 내려줬음 좋겠습니다. 더군다나 컴퓨터 수리하느라 잠 잘 타이밍을 놓쳐서 억지로 잠을 잘래도 못자겠더군요. 잠 한숨도 못잔채로 오늘 촛불시위 참여하러 갑니다.




 오늘, 2016년 12월 24일 토요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범국민행동 박ㄹ혜 즉각 퇴진 조기 탄핵 운동이 있습니다. 오후 1시반에 개그맨 김제동씨의 만민 공동회가 있다는데, 김제동씨를 실제로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청와대나 헌법 재판소 등을 행진 하는 시위도 있는데, 청와대가 어떻게 생긴 건물인지 궁금합니다. 청와대 사진 찍어서 제 블로그 포스팅했다간 빨간 마티즈가 제 기숙사로 오겠죠??? ㅜ.ㅜ;;




 (빨간 마티즈 : 국정원 감찰 논란이 불거지자 뜬금없이 어느 국정원 직원이 빨간 마티즈 타고 외진 곳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하지만 자살이라고 하기엔 워낙 의심스런 정황이 많고 명확히 밝혀진것 없이 곧바로 수사가 끝나버리는 바람에 "자살 당한다" 라는 신조어까지 나왔습니다. 즉, 자살로 위장된 살인?? 그런 의미로 보입니다. 이후 "빨간 마티즈 = 국정원"이라는 공식이 생겼지요.)




정유라 미친년하고, 최순실, 박근혜. 삼성, 승마, 이화여대 등등... 너무 복잡합니다.

너무 많이 꼬여있고, 너무 많은 곳에 너무 많은 사람과 기업이 엮여있습니다.

탄핵은 신속하게, 진실은 끝까지 파해쳐야 되겠습니다.


 교육부 이 쓰레기 세금루팡 양아치 도둑부서도 여성부, 보건복지부랑 같이

폐지되던지 통합해서 후쿠시마로 이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교육부는 여학생, 여교사가 성폭행 당해도 그려러니하고 신경도 안쓰고 대충 넘어가더니

국정 교과서나 만들고, 수능 난이도 밀당하고, 교육부한테 대드는 교사나 교장, 교육감을 상대로 협박질이나 하고... 교육부 장관, 황교안 총리 둘 다 같이 탄핵해야 될 거 같습니다.





 위안부, 세월호, 메르스, 조류 독감 등등... 너무 많고 복잡합니다.

대통령이 있었나요?? 17대 이명박 대통령을 끝으로 대통령 없이 지내왔다고해도 믿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여튼, 이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촛불 집회 잘 다녀오겠습니다.

회사 근무 때문에 날짜가 안맞아서 힘든데, 또 이렇게 시국이 안좋아지고 또 촛불집회 하게 되는 날이 오게 되면은 일정이 되는대로 같이 동참하겠습니다.


 정치에 너무 관심을 안가지고 살아간 대가가 이렇게 클 줄은 몰랐습니다.



박근혜를 구속하라!!   퐝교안도 탄핵하라!!!

교육부랑 새누리당 둘 다 해체하라!!!


 정유라는 유럽에서 말 타고 한국까지 오고 (비행기 타거나 배타고 오면 반칙!),

장시호는 개그콘서트 나가고, 김기춘씨는 노인 병원으로 가시고 교통 정리 합시다!!

우병우씨는 김정은 앞에서도 거만한 모습 보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