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대 일본 제국의 아이들.jpg (大日本帝国の子供)[패러디] 대 일본 제국의 아이들.jpg (大日本帝国の子供)

Posted at 2017.01.10 13:06 | Posted in 잡다한 포스팅/[03] 리뷰 및 읽을거리


일본에게 스스로 주권을 내준 박근혜 정부

매번 뉴스를 볼 때마다, 분노와 한숨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직무가 정지되었음에도 새해 첫날부터 뜬금없이 기자들 불러놓고 한시간동안 "억울하다, 죄 없다, 세월호 침몰되던 7시간동아 일했다" 헛소리했습니다.  범죄자 퐝교활 가카대행은 묵념조차 횡령잦이부 (행정자치부)를 통해 함부로 하지 못하도록 개정했습니다. 재작년 말, 일본 정부와 몰래 위안부 합의를 한뒤, 왜교부 관계자가 위안부 할머니들께 기쁜 마음으로 "할머니잉 일본 정부랑 합의 했쪄염"하고 자랑하러 가는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부산 일본영사관 앞에 기습 설치된 소녀상을 강제 철거하자, 졸지에 부산 동구청은 일본 앞잡이가 되어버렸고, 온 국민의 분노를 사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래서 동구청장은 결국 위안부 동상을 "묵인" 하는 조건으로 하루만에 풀어줬습니다. 이후, 일본 정부는 "도덕적으로 우위에 있다" (도둑적이 아니고?)고 주장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지금도 일본이 우리나라를 식민 지배하고, 자원을 약탈하고, 조선 남자들은 일본 군복 입혀서 2차 세계대전에 보내고, 조선 여자들은 위안부에 보내서 큰 치욕과 고통을 안겨준 사실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어느 식민지 피지배 국가도 자국이 타 국가의 식민지배 받은걸 은폐하고, 지배국가를 우상화 하는 모습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죽했으면, 대한축구협회조차 홈에서 일본 대표팀과 축구 경기하는데, 욱일승천기 흔드는 원정팀 일본 관중은 신경도 안쓰고, 오히려 "역사를 잊은 민족은 미래가 없다"는 걸개를 못걸개 하기 위해 경찰을 불러서 탄압까지 했겠습니까? 사진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일전 축구 경기 사진인데, 대한축구협회 (KFA)가 홈팀 팬들을 탄압하기 이전에 찍은 사진으로 보여집니다. 홈팀 팬을 탄압하는 축구협회는 FIFA 회원국 중 한국밖에 없을겁니다


 그래서 화가나서 일단 저런 패러디 짤을 만들어서 올려봅니다.




 ☞ [패러디] 大日本帝国の子供








▷ 제목 : 대일본제국의 아이들 (大日本帝国の子供)

제일 왼쪽에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있습니다. 직책은 총리이지만, 사실상 대통령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일본 천황이 존재하지만, 천황은 아무런 권한도 힘도 없습니다. 게다가 생긴것도, 하는 짓도 독일의 제 2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히틀러랑 닮았습니다. 아베 신틀러 각하의 은총 아래, 한반도를 일본에게 내주는 애국 행위(?)를 하고 있는 자랑스런 애국자(?)들을 포스터로 만들어봤습니다.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각각 누구인지는 설명드렸습니다.

퐝교활 가카 대행이 안고 있는 고양이는 일본 고양이므니다...



그럼 이만...

저작자 표시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