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먼 옛날 옛적, 개누리당이 한때 한나라당이었던 시절의 이야기입니다. 2007년 8월 6일, 프로농구팀 창원LG 세이커즈의 홈구장인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제 8차 한나라당 합동연설회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이명박 서울시장, 박근혜 국회의원 두 사람이 서로 차기 대통령 후보가 되기 위해 경합을 벌이던 시절이었습니다. 결국 제 17대 대통령은 이명박, 제 18대 대통령은 박근혜가 당선되었지요. 2008년부터 이명박 정부가 출범했으니깐요.


 지금 생각해보면 둘 다, 사람들이 엄청 싫어합니다. 4대강, 녹조라떼는 물론이고, 지금의 언론 탄압도 이명박 정부부터 부활했으니깐요. 당시 경제가 어려워지던 시기였기 때문에, 이명박이 대통령이 당선되면 한국 경제를 살려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대통령 하나 뽑는다고 하루아침에 경제가 물론 좋아지긴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란듯이 각종 비리에 4대강, 대운하, 맥쿼리 돈으로 지하철, 고속도로 공사해서 비싼 통행료로 국민들이 피보는 등 한국 경제는 더 안좋아졌습니다.




 최순실 할망구는 자기가 무슨 민주주의 열사라도 되는 것처럼 특검 사무실 가는 길에 고래고래 고함지르고, 윤병세 왜교부 장관은 차기 대선 출마할것처럼 뻔뻔하게 위안부 할머님들 만나뵙더라구요. 탄핵 안당할려고 시간 끌고 뻘짓거리하는 대통령 변호인단, 최순실 측근들 뉴스 보고있자니 한숨만 나옵니다. 제19대 대통령 윤병세라고 생각하면 어우... 끔찍합니다.


 윤병세 왜교부 장관도 조윤선 전 장관과 함께 죄수복 입교 교도소 가게 될겁니다. 안가면 대한민국은 도저히 손 쓸 수 없는 노답 국가임을 입증하는 겁니다. 물론 이준식 교육부 장관 역시 교도소 가야 정상입니다.


 서술이 길었네요.

어쨋든 아래 영상이 핵심입니다. 아래 영상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 [YouTube] 문제의 그 영상!!



☞ URL : https://youtu.be/OWq2HTOCeQY





 2007년 8월 6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나라당 대선 관련 영상입니다.

MBC 보도 자료인데, 그 유명한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나옵니다.


[00:48] : 이명박 후보 연설 (이거 다 거짓말인거~)

[01:06] : 박근혜 후보 연설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


급하신 분들은 위의 시간만 맞춰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이명박 :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중략)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건 아시죠? (군중: 네~!)

여러분! 언제부터 한 방에 간다 한 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허풍입니다 허풍!


- 박근혜 :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닥칠 것입니다. (박수소리)

쓰나미가 몰아치면 아무리 깊이 감춰둔 것도 다 드러납니다.

그 때 가서 또 땅을 치고 후회해야 하겠습니까?


 최근 박근혜 대통령 연설하는거 듣다가, 이 영상을 보니 완전 딴사람 같습니다.

오히려 약 10년전, 한나라당 시절일 때의 박근혜의 모습이 더 카리스마 있어 보이고 연설도 더 잘하는거 같습니다. 물론 이때에도 최순실이나 다른 조력자들은 분명 있었겠죠? 최태민 가족들이 박근혜와 한평생 같이 살다시피 했기 때문에... 지금 모습이랑 완전 다릅니다. 연설하는 모습이나 목소리, 제스쳐들이요.


 참고로, 최순실씨가 최태민의 딸입니다. 최순실씨의 딸이 정유라이지만, 최순실씨가 임신하거나 아이 키우는 모습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 [짤방] 원본파일.psd





 쓰나미 사진에다가 이것저것 마구 합성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원본 psd 파일 첨부해서 올려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