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4 토) 촛불 집회 - 2월에는 탄핵하라 14차 범국민행동의 날내일 (2/4 토) 촛불 집회 - 2월에는 탄핵하라 14차 범국민행동의 날

Posted at 2017.02.03 15:27 | Posted in 잡다한 포스팅/[03] 리뷰 및 읽을거리


2월 4일 토요일, 촛불 집회 참석합시다!!

작년 10월 29일부터 지금까지 총 14차례에 걸쳐 박근혜 퇴진 촛불집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되게 오래 갑니다. 박근혜 할망구는 왜 이렇게 지저분하게 구는지 모르겠습니다. 세월호, 메르스, 조류독감, 위안부 합의 등등... 너무 복잡하고 너무 더럽습니다. 한국 정부가 해놓은 꼬라지들은... 역대 모든 정부가 국민들의 만족감을 다 충족시켜주기는 어려웠지만, 박근혜 정부는 "인간쓰레기 어벤져스"라는 표현이 알맞을 정도로 완전 개판입니다.





 2017년 1월 21일 토요일은 주간조 마치자마자 바로 구미역으로 갔습니다. 직장이 다카기 마사오 (a.k.a 박정희)의 고향인 경북 구미에 있다보니, 서울 광화문에는 갈 수 없었거든요. 구미역에도 촛불 집회 한대서 갔는데 일찍 끝냈었군요. 그리고 저번주 토요일은 설 연휴여서 집회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내일, 촛불 집회하러 서울에 올라갑니다.



 내일 열리게 될 "제 14차 박근혜 정권 퇴진 비상국민행동" 시위가 열리게 됩니다.

포스터는 위와 같습니다. 박한철 전 헌법재판소장님이 퇴임하시기전 "늦어도 3월 13일 안에 탄핵 결론 나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개통령 변호인닭 새끼들이 "헌법 재판 형평성" 어쩌고 하면서 헛소리 하고 있습니다.


 증인 불렀더니 증인들 출석 안하고, 뜬금없이 고영태 씨를 최순실 씨와 불륜 가진 관계라며 디스질 하고 있고... 증인을 줄였더니, 무더기 증인신청, 사실관계 신청질... 이러다 설마 탄핵이 지연되면 큰일입니다.




 이번 집회는, 오후 2시에 서울중앙지법원에서 사진 집회가 열립니다.

그리고, 서울 삼성 본관 건물을 거쳐서 광화문으로 오는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약 10~13km 에 이르는 굉장히 먼 거리입니다. 행진한다고 했는데,

이동시간만 약 3시간 정도로 예상되는데, 실제로는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다음 지도로만 계산해보면 상당히 먼 거리입니다.



 지금도 국가는 안돌아가고, 중국과 일본 정부는 한국을 만만하게 보고 국가 대 국가로서 해선 안될 무례한 행동들을 일삼고 있습니다. 황교안 총리, 윤병세 장관은 오히려 이런 상황을 즐기고 있구요.


 늦어도, 아무리 늦어도 2월 안으로는 무조건 탄핵이 인용되어야 합니다.

즉,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은 이번달 안으로 빨리 탄핵되어야 합니다. 벌써 저번달에 탄핵됐어야 했는데, 재판의 형평성 어쩌고, 정치 중립성 어쩌고 아...아... ANG?! 뭐 이런 사람들이 다 있나 싶습니다. 재판도 불성실하게 하면서...


- 서울 광화문을 제외한 전국 촛불 집회 현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촛불 집회는 영국, 미국 등 여러 국가에 거주중인 한국인 분들도 같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촛불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나무위키에 해당 집회 포스터와 정보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 나무위키 : 바로가기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닥칠 것입니다.


쓰나미가 몰아치면 아무리 깊이 감춰둔 것도 다 드러납니다.


그 때 가서 또 땅을 치고 후회해야 하겠습니까?


촛불집회 꼭 참석하겠습니다.

박근혜는 사퇴하라!!

황교안도 탄핵하라!!

윤병세는 일본가라!!

새누리당도 해체하라!!


구미시장 남유진은

국민들의 분노를

똑똑히 기억하라!!


저작자 표시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