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켓인 줄 알았는데, 카드가 도착.jpg

2017년 2월 1일, 드디어 WBC 서울 1라운드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사실 정확히는 "한국팀 경기 + 비한국팀 경기" 형식의 패키지형 선예매였습니다. 본예매는 2월 9일에 진행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3월 6일에 열리는 "한국 vs 이스라엘" 경기밖에 못봅니다. 이마저도 원래 쉬는 날인데, 쉬는날 회사 직원들 대상으로 하는 의무 교육 때문에 고민입니다. 연차를 쓰고 쉴 수 있긴 한데, 그 다음주 일본 도쿄돔 가는 것도 연차써야 되고, 고민입니다. 이스라엘전과 같이 판매된 "대만 vs 네덜란드" 경기는 못보게 되구요. 그래도 좋은 자리 차지 하기 위한 손실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그러면 이상한 자리 앉거나 암표상한테 큰절해야 될테니깐요.


 하여튼, 티켓이 아닌 카드 형식으로 도착한 WBC 패키지 카드를 공개합니다.



 ☞ [Photo] WBC 1R Korea Package Card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하였는데, 한국대표팀 패키지로 구매하신 분들은 봉투 형식으로 받아보셨을 겁니다. 근무 중에 잠시 나와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예민한 내용은 그림판으로 쓱쓱 지운 후에 올리는 겁니다.



 뒷면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 성씨인 "김"씨인거만 공개하고, QR 코드라던지 예민한 내용은 전부 가리고 올립니다.






 이렇게 뒷면에 공개문이 적혀있습니다.

일반 신용카드 크기이고, 지갑에 들어갑니다. 제 지갑에 항상 넣고 다니다가 경기 당일에 꺼내서 경기를 관람해야겠습니다. 경기 전날 K리그 개막전 <FC서울 vs 수원 삼성 블루윙즈> 경기를 볼 계획입니다.




 회사 퇴근하자마자 급하게 스캔해서 올려봤습니다. ㅎㅎㅎ


이왕 스캔하는 김에, 킹든갓택2, 서든어택2의 PC방 쿠폰도 스캔했습니다.

출시하자마자 이미 망겜이 되어버렸으니, 쿠폰은 기념삼아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서든어택2 출시 후에 개발사 넥슨이 보여준 모습은 마치 자유한국당 (구 새누리당) 내지는 대한민국 정부의 모습을 보는거 같아 안타깝고 멍청해보입니다. 다행히 게임 유저들을 종북 좌파라 부르거나 그러지는 않는군요, 어서 박근혜 없는 WBC, 박근혜 없는 프로야구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