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검찰, 박근혜 전 대통령을 호화 예우 하다 -_-;;미친 검찰, 박근혜 전 대통령을 호화 예우 하다 -_-;;

Posted at 2017.03.21 20:55 | Posted in 잡다한 포스팅/[03] 리뷰 및 읽을거리


 파면당한 대통령 여왕 대접하는 미친 검찰!!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소환 조사할 당시, 노무현 전 대통령을 무슨 잡범 마냥 예의도 지키지 않고 함부로 대해서 큰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검찰 미친 놈들은 범죄자 박가년에 대한 필요 이상의 예우를 대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전직 대통령이라고는 하지만 탄핵 당했고, 민간인 신분인데다가 각종 범죄 혐의가 있었음에도 여왕 대접하듯 소환했습니다.




 민간인 범죄자 새끼 하나 검찰청으로 호위하기 위해 테헤란로를 통제하고 빛의 속도로 검찰청으로 범죄자님을 모셔왔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한테는 이렇게 해줬었나요??? 우병우도 불구속 되었고, 여전히 박근혜, 최순실의 후장을 빠는 범죄자 양아치 새끼들이 경찰, 검찰, 청와대 할 것없이 자리 잡고 있는데 저런 여왕급 예우가 없는게 이상할 겁니다. 툭하면 종북 좌파 어쩌고 국민들 상대로 위협이나 가하고 세금 거하게 떼가고...


뭐, 그래도 나름 청와대에서 쳐묵쳐묵하면서 대통령 노릇을 해온 사람이니 그렇다고 칩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 검찰 소환 당시, 검찰청 창문을 열어놓고 실실 쪼개면서 비웃던 검찰 새끼들은 뭔가요?? 정작 박근혜가 검찰청에 온다니까 블라인드 치고, 아주 그냥 박근혜님 모시기 위해 정성들여 잘 꾸며놨더라구요. 파면당한 민간인 범죄한게 굽실거리는 검찰들 모습 상상하니 코미디가 따로 없습니다.


 사진은 홍만표 당시 대검 수사기획관이라는 새끼가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향해 실실 쪼개고 있는 모습입니다. 입을 확 잡아 째버릴수도 없고... 박가년 보고 저리 쳐웃어보라죠... 홍만표인지 홍명보인지...



 인터넷 기사 떠서 퍼왔는데, JTBC 뉴스 보시면, 검찰청 조사실에 침대도 있고, 박가년님 오신다고 리모델링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를 두고 어느 검찰 관계자가 "상당히 이례적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박가년 탄핵안이 가결 되고 한참 뒤, 특검팀에서 박가년과 대면 조사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박가년, 범죄단체 청와대 측의 요구에 맞춰서 협의를 했는데, 박가년 대면조사 일정을 언론을 통해 공개했단 이유로 트집잡고 노발대발하면서 수사를 거부한 적이 있습니다.


 저 씨발년의 요구 사항 중 하나가 "조사시 녹음, 녹화 거부" 인데, 특검팀은 이에 대해 난감해했습니다.

그런데, 특검팀 해체되고, 오늘 떡검 새끼들은 "박근혜님 녹음 ,녹화 해도 될까요" , " 원치 않습니다" 그렇게 해서 녹음 녹화 없이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미친 떡검 새끼들... 우병우도 풀려난 상태라 검찰을 조물락 거릴 수 있는 위치에 있고... 검찰 고위층들 대부분이여전히 박가년, 죄순실 부역꾼이어서 그런가... 


 아마 검찰이 녹음, 녹화를 원했다 하더라도, 박가년이 민간인 범죄자 신분임에도 고위층에서 녹음, 녹화 되도록 하지 말라고 지시를 내린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범죄자 새끼한테 우리나라가 저렇게 인권을 존중해줬었나요??


 떡검은 "떡 + 검찰" 의 약자입니다.

"뇌물 (떡)을 받아 먹은 검찰"이라는 뜻이 됩니다.

게다가 떡의 다른 의미는 "성관계, 성매매, 성접대" 등을 가르키기도 합니다.

해석에 따라서는 "성접대 받은 검찰" 이라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국민들은 단순히 박가년 탄핵만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쥐맹박, 닭년 둘이서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사람답게 사는 나라로 만들어 달라는게 국민들의 요구입니다.

그런데 떡검 부역꾼 새끼들이 민간인 피의자 박근혜를 대하는 꼬라지보니, 구속영장 없거나, 구속영장 기각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구속사유가 충분해도 여전히 박근혜, 최순실 부역꾼들이 고위층에 있기 때문에 내용에 관계없이 기각 될 듯 합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도 그렇게 기각되었다가 겨우 구속영장이 청구되었거든요.


 특검팀은 파해칠 수 있는 곳은 최대한 다 파내면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황교안이란 양반은 양심에 두드러기가 나서 그런지 특검 연장도 거부하고, 소, 닭, 돼지들이 죽어가는데도 토크 콘서트나 돌아다니고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해야 할 일은 안하더군요. 아마 증거 인멸에 힘쓰고 있는 중일지도...



 일반 검찰로 넘어가면 우려되는 점 중 하나가 수사 내용이 유출되거나 제대로된 수사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 검찰이 제역할을 하고 똑바로 수사를 한다면, 박가년이 말했던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우병우 같은 부역꾼들이 여전히 힘을 가지고 있다는게 문제입니다.



우병우라는 범죄자 새끼가 노무현 전 대통령님한테 어떻게 대했던가요??

노무현 전 대통령님한테는 존나 만만해서 실실 쪼개고 말도 함부로 하고, 전직 대통령 예우도 안해주고 개판인었는데, 왜 박근혜 같은 예우 받을 수 없는 범죄자 새끼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굽실굽실 거리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떡검님들, 박영수 특검팀 상대로 뻑큐 날리는 중인가요?? 정신 똑바로 차리십시오.

견찰, 떡검 소리가 왜 나오는지, 박근혜가 아직도 대통령으로 보이는지?

노무현 전 대통령님한테 했듯이, 박근혜한테도 똑같이 한번 대해보시죠?!


저작자 표시
신고






  1. 인숙
    이건 아니잖아요 이 한마디 합니다
    당신들의 자식들이 이곳에서 살아가야합니다
    물론 돈이있으면 유학들 보내시겠죠 그럼 나라를 지킬수있는 사람들은 살기위해 하루하루 일을하는 국민들입니다 힘내세요 힘든 그리고 힘내실 국민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