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4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경기를 관전하고 왔습니다.

전 NC 다이노스 팬이지만, 이번 시즌이 이승엽 선수의 마지막 시즌이라고해서 사진을 일단 찍어봤습니다. 크게 특별한 사진은 없고, 이승엽 선수의 마지막 시즌이 될 이번 시즌 경기를 보면서 사진을 남겨볼까 합니다.


 이승엽 선수가 아시아 최다 홈런 신기록을 세우던 시절, 저는 뉴스로만 봤을 뿐 야구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크게 피부에 와닿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승엽 선수가 얼마나 위대한 선수인지는 알고 있습니다.


 이날 4월 22일 경기에서는 병살타도 치고 크게 이승엽 선수의 클라스를 느끼기는 힘든 경기였지만, 오랜만에 1루수로 선발출장했고 덕분에 사진을 멀리서나마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시즌 초반이니 시즌 끝날려면 한참 남았고, 이승엽 선수도 부상이나 큰 문제가 없는한 계속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겠지만요.



 벤치에 앉아 있는 이승엽 선수.

카메라로 줌 댕겨서 찍어봤습니다.


 저번에 롯데자이언츠와의 개막전 때 카메라가 비를 맞았는데, 카메라 관리를 안해준 탓인지 카메라 버튼들이 뻑뻑하고 사진 찍기가 영 좋지 않네요.













 배트가 딱 뿌러졌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