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에서 열린 고양 경기, 3:2 승리!

요즘은 퓨처스리그를 월요일 저녁에도 열고, TV에서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해주고 있습니다. 퓨처스 경기는 1군 경기에 비해서는 수준이나 박진감이 떨어질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주전급 선수들은 어차피 콜업될것이니 살살 하기도 하고, 부상 입은 선수들은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뛸 것이며, 우승한다고해서 무슨 큰 상 주는것도 아니니깐요. 그래도 퓨처스리그 경기를 팬들에게 보여주고자하는 KBO의 노력 덕분에 이렇게 고양 다이노스 경기도 볼 수 있고 꽤 좋습니다.


 전 원래 4일 근무 2일 휴식 체제였지만 요샌 "5일근무 1일 휴식"이나 마찬가지일 정도로 쉬는 날 없이 빡세게 일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인지 경기 실컷 잘 봐놓고 사진 찍은 뒤 포스팅을 매번 빼먹네요. 더 늦기전에 서울 PC방에서 포스팅해봅니다.


 ☞ 3:2 쫄깃했던 고양의 승리



엌ㅋㅋㅋㅋ 파울볼 선수들에게 돌려줄 수 없는 고양???

고양 다이노스 홈 구장인 고양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보던 문구인데, 1군 구장인 마산 야구장에서 보게 될줄은 몰랐네요. ㅋㅋ 전광판 프로그램이나 영상들이 1군 NC 다이노스의 것에 맞춰져 있어서 고양의 것으로 고치느라 애먹었을 듯 합니다.


 NC 다이노스 2군을 경기도 고양시와 계약을 맺고 고양 다이노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양 시청의 마스코트인 고양이를 고양 다이노스에서 빌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대팀 삼성 라이온즈의 덕아웃의 모습입니다.


월요일 저녁에 열린 퓨처스리그 경기인데, 중앙 테이블석에밖에 앉을 수 없었습니다.

퓨쳐스리그 치곤 사람들이 제법왔습니다. 약 100명은 안될 듯 한데..

게다가 이 날은 무려 퓨쳐스리그 2경기가 생중계되었습니다. 이 경기랑 <LG 트윈스 vs 화성 히어로즈>의 목동야구장 경기를 말이죠.



 작년까지 "민성기" 라는 이름으로, 올해부터는 개명하여 "민태훈"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선수입니다.

작년 1군에서는 그래도 잘 던지긴 했는데, 요샌 1군 무대에서 거의 못본지 오래되었습니다. 저번 고척돔 넥센전 원정 때 크게 이기는 상황에서 교체 등판해서 아웃 카운트 하나 못잡고 부진한 모습을 보여줘서 강판 당하기도 했죠.


 이 날은 선발 선수로 등판하겠습니다.





 중앙 테이블석에 앉으니 3루 원정팀 덕아웃도 자세히 사진 찍을 수 있네요. ㅎㅎ



 양팀 라인업입니다.

저번 라팍 원정때 봤던 백상원 선수가 보입니다.

그리고 나성범 선수의 친형인 나성용 선수가 4번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장합니다.


 친동생은 신생팀 NC에서 톱스타로 뛰고 있는데, 친형 입장에선 동생과 비교되는거 같아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어서 자리 잡고 1군에서 당당하게 나성범 선수와 맞대결 했음 좋겠습니다.


 박석민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는 동안 짧은 시간이나마 홈런 1개 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도태훈 선수가 보입니다. 조영훈 선수는 NC 다이노스와 FA 계약을 새롭계 쳬결한 뒤로 1군 무대에 올라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급히 야구장에 오느라 편의점에서 대충 샀습니다.

매점은 장사안해서 문닫았구요, 외부에서 먹을걸 사와야 됩니다.

대신 검사 안하기 때문에 캔음료 드셔도 됩니다. 대신 행패 부리시면 안되겠죠. ㅎㅎ






 친형 나성용 선수의 2루타 2개였나? 타격은 잘 했습니다.

1회초 1실점하며 경기를 시작하는 고양 다이노스.




 하지만, 2회말 조영훈 선수의 솔로 험런으로 1:1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마산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의 함성이 쩔었습니다.



1:1 동점,





 도태훈 선수, 나중에 1군에서 봅시다~!



 지역 라이벌이자 원년팀 롯데 자이언츠와의 퓨처스리그 마산 경기 일정이 안내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야간조 근무라서 못보네요. ㅠ.ㅠ;;;






 문재인, 아니, 류재인 투수가 등판합니다.

사이드암 투수로 보여집니다.








 카메라가 초점 못잡아서 수십번 촬영한 끝에 성공한 마지막 전광판 사진입니다.


1:1로 비기다가 유격수 방향으로 타구를 날려 2타점을 기록하며 3:2로 승리하였습니다.


홈런이 될뻔한 큰 타구들도 나왔고,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이 수비 실책을 저지르기도 했지만, 놀라운 외야 수비 장면도 몇번 보였습니다.






 경기 종료 후, 원형으로 모여서 집합중인 삼성 라이온즈 2군 선수들.



마산 야구장을 찾아선 팬들에게 인사하는 고양 다이노스 선수들.



 이제 14일 수요일 (오늘)이랑 15일 목요일 이틀의 고양 다이노스 경기가 마산에서 열리겠네요.


14일은 전 고척돔에서 경기 볼꺼고, 15일은 구미 기숙사에서 1군 경기 생중계 보느라 못보겠네요.


산책삼아 간단한 주전부리 들고 마산 야구장에서 고양 다이노스 경기를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고양 다이노스가 1위를 기록하다가 2위로 내려온 상태인데,  4연패였나?

연패 중에 마산에서 이번 경기를 치른거라고 하네요.

연패를 잘 끊어서 다행입니다. 고양 다이노스가 치고 올라와서 1군의 우승에 큰 보탬이 되어주기를 기원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