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로 이적한 최준석 선수의 첫 타석!

지역 라이벌이자 프로야구 원년팀 롯데 자이언츠에서 선수생활을 했던 최준석 선수입니다. 나무위키를 보니 롯데 자이언츠에서 프로 선수 생활을 시작했지만 두산 베어스에서 약 8시즌 정도를 보냈습니다. 롯데에서 이대호 선수와 더불어 덩치가 큰 대표적인 선수였으며, 오예스 먹는 선수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최준석 선수는 2017시즌을 끝으로 FA를 신청했으나, 원 소속팀 롯데는 물론이고 KBO리그 모든 팀들의 외면을 받으며 2018년이 되도록 소속팀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FA 미아가 될 뻔 했으나 NC의 김경문 감독이 최준석 선수의 영입을 요청하여 결국 영입에 성공했습니다. 최준석 선수의 이적을 위해 원소속팀 롯데 측에서 FA 보상선수 등 FA 혜택을 포기하며 선수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드디어 2018시즌 시범경기 첫 경기인 2018년 3월 13일 화요일, 모습을 드러내고야 말았습니다.

최준석 선수가 8회말 포수 박광열 선수의 대타로 출전하여 데뷔전을 치뤘습니다. 그 영상을 LG G5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올려봤습니다.



 위의 움짤은 디시인사이드 [바로가기] 여기서 퍼왔습니다.



이건 보너스로, 롯데 시절 오예스 먹방 짤입니다. ㅋㅋㅋㅋ

한입에 쏘오옥~



 ☞ [YouTube] 최준석 경기 영상


☞ URL : https://youtu.be/IjARfHNxulw


  NC 다이노스에 입단한 최준석 선수의 경기 영상 풀버전입니다.

TV 중계가 없었기 때문에, 팬들은 문자 중계나 DC인사이드 등을 통해서만 경기 내용이나 분위기, 상황 등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잠시 녹화해봤습니다.


 롯데에서 보던 그 최준석 선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살도 많이 빠졌고, NC와 롯데가 지역 라이벌이어서 그런지 NC팬들의 환호성은 저리가라였습니다. 오히려 나성범, 모창민 선수보다 관심과 열기가 뜨거웠고, 최준석 선수에게 뜨겨운 격려와 읭원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 손꼽아기다렸습니다.


 아쉽게 땅볼로 물러나야만 했지만, 대타든 선발 출전이든 최준석 선수가 제 몫을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최준석 선수가 없어도 모창민 선수도 있고, 좋은 선수들이 많기는 합니다.



 ☞ 2018 엠스플 스프링캠프.YouTube


☞ URL : https://youtu.be/7v5nzEOjbFk


☞ URL : https://youtu.be/s8TElLHzcfM


 엠스플에서 촬영한 최준석 선수 스프링캠프 영상입니다.
저도 첨부는 해놓고 아직 안봤습니다. 어서 봐야 겠습니다.

 ☞ [03.14] 최준석 첫 안타!!


☞ URL : https://youtu.be/kN6RpqVxJlo


  이 날 바로 다음날인 03월 14일 수요일, SK 와이번즈와의 시범경기 2차전에 역시 대타로 출전했습니다. 이미 6대1로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 NC 다이노스 입단 첫 시범경기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마산 야구팬들의 환호성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