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라이트 아님! 일부 영상임...

KBO 정규 시즌 전 경기가 생중계된 것도 그래 오래된 일이 아닙니다. 과거 8개 구단 시절에는 하루 4경기 중 3경기만 생중계되기도 했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하고, KBO리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겨우 오늘날에야 전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고, 지나간 경기도 다시보기를 통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범경기는 여전히 하이라이트를 제공하지 않으며, 간혹 구단에서 자체 생중계해주는 경우도 있으나, 이번 시범경기 기간에 NC 다이노스 측에서는 자체 생중계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 (03.13) 시범경기 1회초 전체 영상


☞ URL : https://youtu.be/zbad981tyeM


 오랜만에 마산야구장에서 야구를 직관하게되니 신나더군요.

평일 대낮 시범경기임을 감안하면 꽤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테이블석은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였고, 약 1200여명이 왔다고 하네요.


 TV중계가 없는 관계로 원정팀 SK의 1회초 공격 전체 영상을 담았습니다.

NC의 선발 투수는 최금강 선수가 되겠습니다.



 ☞ 노성호 투구 영상.YouTube


☞ URL : https://youtu.be/_wJqtelNvM4


 이 영상 역시 제가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NC 다이노스 창단 초기 선발 투수로 등판했고, 이 때만해도 "제 2의 류현진" 소리 들으며 차세대 투수로 주목받던 선수였습니다. 최근 NC팬들은 그다지 노성호 선수에게 기대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반가운 선수가 등판하게 되어 투구하는 모습 위주로 찍어봤습니다.




 ☞ 최준석 대타 첫 시범경기 출전


☞ URL : https://youtu.be/IjARfHNxulw


 롯데 자이언츠를 대표하는 선수였고, 한때 두산 베어스에서 김경문 감독과 한솥밥을 먹었던 최준석 선수입니다. 불과 작년까지 롯데 유니폼을 입고 NC를 상대하였지만, 롯데 구단에서는 최준석 선수와의 FA계약을 거부했고, 영입을 원하는 팀이 없어 FA 미아가 될 뻔했습니다. 김경문 감독의 요청으로 극적으로 NC에 입단한 최준석 선수입니다.


 최준석 선수의 2018 시범경기 첫 출전 데뷔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8회말 박광열 선수 타석 때 대타로 출전했는데, NC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땅볼로 물러나며 8회말 이닝이 종료되었지만, 함성소리는 장난 아니었습니다.





 ☞ 나성범 2018 시범경기 첫 홈런!!


☞ URL : https://youtu.be/ROfSxJP_LHQ


 NC 다이노스를 대표하는 간판타자 나성범 선수가 홈런을 쳤습니다.

이 영상은 NC 구단에서 공식 제공하는 영상인데, 아쉽게도 타구가 날라가는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전 이 홈런 장면을 마산구장에서 직접 봤는데, 외야 우익수 쪽, 외야 1층 앞좌석 쪽으로 홈런타구가 날아갔습니다.



 ☞ 왕웨이중 모습.YouTube


☞ URL : https://youtu.be/3C1zPBraT4I


 벤치에서 팀 동료들과 함께 경기를 관전 중인 왕웨이중 (王維中,Wang Wei Chung) 선수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유투브에 나오길래 한번 첨부해봤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