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캠 영상임. 하이라이트 없음!!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정규시즌 경기는 전경기 생중계인데다, Full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범경기는 여전히 생중계 해주지 않는 경기가 많습니다. 프로 구단에서 자체 생중계 해주는 경우도 있으나 여전히 자체 중계조차 안해주는 경기가 많습니다.


 원래 20일 경기는 안보고 21일 경기를 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3월인데 뜬금없이 21일 수요일에 눈 예보가 있어서, 20일 아침에 야간근무 마치고 퇴근 후에 경기보러 갔습니다. 날씨가 추울꺼라고 예상은 했지만, 완전 12월, 1월 날씨라고 해도 될 정도로 살인적으로 너무 추었습니다. 지금 경북 구미에 있는데, 구미에도 눈 많이 쌓인거 보면, 대구에도 정말로 눈이 온 모양입니다.


 사실상 2018시즌 시범경기는 03월 20일 화요일 경기가 마지막 경기인걸로 보입니다.

21일 수요일이 최종 경기일이지만, 취소되었습니다. 2018년 3월 24일 토요일, 개막전이 열립니다. NC 다이노스는 LG 트윈스와 홈에서 개막전을 치르는데, 왕웨이중 선수가 선발로 나옵니다. 이 경기 보기위해 연차를 썼습니다.



 ☞ [Full] 1회초 전체영상.YouTube


☞ URL : https://youtu.be/vrAX3tp3694



☞ URL : https://youtu.be/3hkBR2gbGak


 원정팀 NC 다이노스의 1회초 공격 영상입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신인 괴물투수 양창섭 선수가 등판하였습니다. 벌서 4선발인가? 신인인데 벌써 선발로 낙점찍은 투수라고 합니다. 


 부상으로 인해 스프링 캠프에서 빠지고, 고양 다이노스 (NC 2군) 선수들과 캠프를 다녀온 박민우 선수의 이번 2018시즌 첫 시범경기 출전이 되겠습니다. 박민우 선수가 작년까지 김준완 선수가 쓰던 1번 등번호를 달고 출전하였습니다. 박민우 선수의 첫 타석은 안타입니다.


 카메라 배터리를 분명 Full로 가득 충전 해뒀는데, 약 15분이 지나니 갑자기 카메라가 자기 맘대로 녹화가 중단되더군요. 그래서 급하게 녹화버튼 눌러서 나머지 뒷부분 녹화했습니다. 그래서 영상이 둘로 쪼개졌지만, 짤린건 없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아쉽게도 2사 만루 상황에서 6번타자 좌익수 권희동 선수가 루킹 삼진으로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하고 잔루 만루로 1회초 공격을 끝내고야 말았습니다.



 ☞ 정범모 선수의 NC 입단 첫 타석.YouTube


☞ URL : https://youtu.be/Op27doOCzm0


 3월 20일 화요일, 갑자기 한화와 NC의 트레이드 소식이 떴습니다.

한화이글스의 포수 정범모 포수와, NC 다이노스의 윤호솔 투수 (개명전 윤형배) 선수와의 1:1 트레이드라고 합니다. 정범모 선수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에 도착하자마자 유니폼을 입고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경기 내용은 딱히 흠잡을데는 없어 보였습니다.


 NC 다이노스로 트레이드 되자마자 이번 시범경기에 첫 타석에 들어선 영상입니다.

NC 입단 첫 데뷔 타석인데, 아쉽게도 병살타로 물러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시범경기이니, 낙담할 필요는 없을 겁니다.


 설마 트레이드되어 급하게 원정경기 치르러 대구에 와서 잘 모를텐데,

낯선 선수들과 단번에 출전에서 경기 소화하게 될거라곤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작년엔 kt에서 김종민 포수를 데려오질 않나... 어찌될지 두고봐야겠습니다.




 ☞ 박민우 선수의 2번째 타석.YouTube


☞ URL : https://youtu.be/VW7t0zVXyN8


 박민우 선수가 부상으로 빠졌다가 이번 시범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첫번째 타석은 1회초 풀버전 영상에 나와있습니다. 1번 타자 지명타자로 출전한 박민우 선수는 2018 시범경기 첫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 타석은 아쉽게도 땅볼로 물러나고 맙니다.


 세 번째 타석은 녹화하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살인적으로 춥고, 다음날인 3월 21일 눈 예보가 잡혀 있어서, 3월 20일 화요일 시범경기가 최종전이 되고 말았습니다. 풀버전도 하이라이트 영상도 없고, 구단에서 제공하는 영상조차 없기에, 이들 영상들이 유일한 영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