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심병으로 인해 모든걸 망친 김두한

이번 2018년에 잠시 [마산냥캣™]으로 활동하다가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활동을 못했습니다. 이제야 복귀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그 동안 블로그 닉네임을 뭘로 바꿀지 고민하다가 원래 예전에 쓰던 MarShall™로 되돌아가서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유투브 가면 잠시 뜸해지긴 했으나, 여전히 꿀잼의 심영 패러디물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냥 한편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수준의 고퀄리티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2018년 7월 9일 월요일에 올라온 영상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심영 암살 임무를 받은 김두한이 심영이 실제로 맞는지 의심을 하다가 결국 일을 망치게 되고, 영 좋지 않은 상황이 펼쳐지는 영상이 되겠습니다.



 ☞ 의심이 많은 김두한.YouTube


☞ URL : https://youtu.be/4Kfd81C0F0A


※ 스토리 ※

의심병에는 걸려 있는데 지능은 심각하게 후달리는 김두한이 중요한 작전을 실패하게 되면서 수난을 겪는다는 내용입니다. 


 일단은 김두한의 안습함을 극대화하고 백의사의 단장인 염동진을 전면에 내세워 보려고 3~4분 정도의 분량을 목표로 만들기 시작했는데, 어쩌다 보니 10분 분량의 심영물이 나와버렸네요;; ㄷ,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된 거야?? (명불허전 돌대가리)


이것저것 추가하고 수정하면서 제작시간이 정말 무지막지하게 길어져 버리는 바람에 너무 늦게 완성된 데에 대해서 죄송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거의 5개월만의 신작이네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정작 만들고 보니, 또또 재미라곤 눈꼽만큼도 없다는 점도 그렇고요... ㅠㅠ


이 영상을 만들면서 계속 중간중간에 스트리밍으로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았었는데, 그 과정에서 확실히 완성도가 개선되기도 하였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만들 수 있던 원동력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스트리밍을 봐주셨던 분들도, 아니면 꼭 그렇지 않아도 저의 새 영상을 기다려 주셨던 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중반에 튀어나오는 원숭이 드립은 미지왕의 한 장면

(https://www.youtube.com/watch?v=8tVYm...)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온 것입니다.


 의심병에 걸려 중요한 작전을 실패한 후 겪는 수난을 소재로 만든 꿀잼 영상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