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씩씩하게 잘 자라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유튜브로 요새 이 영상, 저 영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축구나 야구 경기 관전 후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공간으로서 유튜브를 이용했었습니다. 그런데 검색하면 할수록 판도라의 상자나 다름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고양이 영상에 환장해서 찾아보던 중 우연히 발견한 채널이 있습니다. 바로 "22똥괭이네"님 채널입니다. 관찰남, 크림히어로즈, 수리노을, Ari는 고양이 내가 주인, haha ha 등등 다양한 고양이 채널들을 심심할때마다 챙겨보고 있는데, 22똥괭이네 채널 역시 보고 있습니다.


 22똥괭이네 고양이 중에는 할배냥이라고, 어르신 고양이가 있는데, 처음에는 어르신 고양이 영상을 보다가 어느새 기적이라는 이름의 시각 장애 고양이 영상도 보게 됩니다.


 그냥 대충 제가 첨부한 영상 몇개 보시면서, 기적이의 귀여움에 푹 빠져봅시당~


"22똥괭이네"님 채널 : [바로가기]






 ☞ 간식 냠냠💕 고양이 간식 먹기


☞ URL : https://youtu.be/FRypN-f8g0Y


11초짜리 짧은 영상입니다.

맛있게 냠냠이를 먹는 모습이 되겠습니다. ㅎㅎ


 ☞ 기적이의 일상.YouTube


☞ URL : https://youtu.be/I4PT21wxYbM


 2018년 04월 20일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꽁냥꽁냥 즐겁게 살고있어요!



 ☞ 얌전하게 약욕 후 스파하는 고양이 기적이❤


☞ URL : https://youtu.be/y5LGLnx7KCc


약욕 과정을 찍어보고싶었는데....

손이 2개밖에 없다보니 쉽지가 않네용ㅜ.ㅜ

화장실이 좁다보니 거치대를 써도 화면에 잘안나오고

기적이가 약욕할때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다보니 거치대를 잘 쓰러트리기도 하구요.

이번에도 건진 영상이 이거밖에 안됌ㅜㅜㅋㅋ

결국 담번에 지인이 와서 찍어주기로 했는데 그때 다시 찍어야겠어용ㅜㅜ!!ㅋㅋ


(P.s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의아해할 수도 있어서....

기적이는 발작약의 부작용으로 만성 피부질환을 앓고있어요.

그때문에 매주 약욕과 스파를 하고있답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목욕을 엄청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목욕 한번 할려면 엄청 실랑이를 해야하지요. 보는 사람은 즐겁지만, 직접 고양이를 목욕 시키는 사람들은 아마 죽을 맛일 겁니다. ㅎㅎ 고양이들이 본능적으로 물을 무서워해서 그런가...


 영상을 보니 기적이가 다행히 목욕을 잘 받나 봅니다.

단순히 앞만 안보이는게 아니라, 발작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 기적이의 레이더망에 걸린 할배어르신의 꼬리


☞ URL : https://youtu.be/ujEVRBH4mB8


 시각장애인들은 앞을 못보는 대신 다른 감각들이 일반인들보다 크게 발달한 것처럼, 기적이 역시 수염이나 다른 감각들은 많이 발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양이 중 하나인 할배 어르신 냥이가 쉬고 있는데, 할배냥 꼬리를 장난감 삼아 갖고 노는 기적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보이지않는 대신에 다른 감각들이 예민하게 발달되있는 기적이!

거기다 수염 레이더망까지 있으니 할배의 꼬리 정도야 쉽게 찾아내져😎 아주아주 가끔 집에서 자가미용하시면서 수염까지 싹 다 밀어버리시는 분들이 있어요 강아지가 아닌 고양이들두요 (믿기지않지만 예전에 그리 미시는 분을 직접 본 적이 있다는.....)


혹시나 그런 분들이 계시다면 수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주세요! 고양이 수염은 고양이들의 중요한 레이더망이랍니다! 그리고 5만 구독자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계속 똥괭이네 이뻐해주세요♡



 ☞ [22똥괭이네 스토리] '기적이' 이야기


☞ URL : https://youtu.be/nDmqOkVY2QU


 구조 당시에는 두 눈이 있긴 했으나 이미 실명 상태였고, 영상 보시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 대한 소개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영상 보시면 되겠습니다. 좀 보기 징그럽지만 이 점 감안하고 보셔야 될 겁니다.


다소 기적이의 눈 사진이 보기 불편하실 수 있어요 쁘니처럼 모자이크를 할까하다가 일부러 하지 않았어요 보통 고양이의 눈은 보석이라고 하죠 지금은 이제 없지만 한때는 저 눈이 기적이의 보석이였어요 아픈 눈이였지만 기적이 보석의 마지막 흔적들이에요 저는 기적이의 눈을 모자이크 하고싶지 않았어요 기적이의 사진이 마음 아프고 또 어떤 분들은 징그러울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에게 있어 가장 애틋한 아이인만큼 같이 애틋하게 기적이를 생각해주셨으면 해요 기적이의 이야기가 좀 늦었죠? 다른 아이들은 그래도 편집하면서 코 찡만 했을뿐 많이 힘들진 않았는데 기적이 이야기는 제가 너무 힘들었어요 울고 또 울고 힘들게 편집하느라 좀 늦었어요 우리 기적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 고양이 간질로 인한 발작 (Cat epilepsy)


☞ URL : https://youtu.be/Ntfj2G536Rs


 22똥괭이네 채널 가시면 다양한 재미있는 고양이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괜찮은 영상 위주로 몇개 위에 첨부했고, 이번에는 기적이가 앓고 있는 발작 증세 영상입니다. 병원 진료를 목적으로 촬영한 영상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앞만 안보이는게 아니라 기적이가 평생 안고 가야할 큰 질환을 앓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좋은 집사를 만났으니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정말...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