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내년 2019 시즌 시즌권을 사전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는 경북 구미에 거주하고 있고, 축구나 야구를 정기적으로 볼 수 없기에 시즌권 구입은 무의미합니다.


 그래도 경남FC 축구 경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 2019 시즌 경남FC 홈 경기를 보실 수 있는 분들은 한번 구매하셔서 직관하시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TV나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경기장가서 보면 분위기나 선수들 뛰는 모습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습니다.


※ 주의 : 2019 AFC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 사용 불가!!!



 위의 본문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경남FC의 FA컵 홈경기에서는 사용 가능하나, ACL 즉, AFC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시즌권 사용이 아예 불가능하다고 못박아놨습니다. 즉, 내년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시즌권자라도 별도로 티켓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 점은 오히려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애매하게 "AFC 챔스, FA컵 홈경기 때 쓸 수 있고, 못쓸 수도 있다." 혹인 "미정, 추후공지" 보다는 처음부터 깔끔하게 언급해서 혼선을 예방하는게 제일 좋아 보입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홈경기도 시즌권 사용 가능 여부는 홈 팀이 결정합니다. 그래서 타 구단에서는 시즌권자도 챔피언스리그 경기 관전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AFC가 따로 규정 정해논건 아닙니다. 모 K리그 카페에 이 부분에 대해 글을 올렸더니, 타 팀 팬분들은 다소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경남FC 2019시즌 시즌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경남FC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에는 NC 다이노스가 새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시즌을 시작하는 한편, 경남FC는 AFC 챔피언스리그라는 큰 무대에서 뛰게 되었습니다. 내년은 봐야 할 경기가 많아지는군요. ㅎㅎ


 경남FC 화이팅~!!!!



 내년 2019 AFC 챔피언스리그를 앞두고 경남FC가 계약직 사원 2명을 뽑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FC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ACL 진출 및 사무국 역량 강화를 위해, 계약직 사원을 채용한다.


경남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ACL 진출 및 사무국 역량 강화를 위해 계약직 사원을 11월 13일(화)부터 22일(목)까지의 공고기간을 거쳐, 11월 23일(금)부터 27일(화) 18:00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사무국 행정으로 주로 선수단 지원 업무를 맞게 되며, 해외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ACL 진행 관련 하여 통역 및 행정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는 영어 능통자이면 되고, 학력 및 나이는 무관하다.


지원자는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공지 상의 공고를 참조하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구단이 요구하는 제출서류를 갖춰 E-mail(gnfc_offici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원서 접수는 공고 기간을 거쳐 11월 23일(금)부터 27일(화) 18:00까지 이며, 면접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면 되고, 합격자는 12월 3일(월)부터 출근해 업무를 시작 할 예정 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구단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또는 구단 사무국(Tel 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