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오는 VLog ep3

야간 근무 중에 갈등 많이 했습니다. 오랜만에 고척돔 가서 프로야구 자선 경기를 볼지, 아니면 승강 플레이오프를 볼지 말입니다. FC서울이라는 빅클럽이 강등 위기에 처했는데, 1차전에서 1:3 승리를 거두며 잔류를 확정 지은것이나 마찬가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이 생기더군요.


 부산아이파크가 최소 3:0 이상의 큰 점수차로 FC서울을 꺾고 1부리그로 승격한다면 엄청난 드라마가 되겠지만, FC서울이 바보가 아닌 이상 그렇게 내버려두진 않을겁니다. 차라리 알 사드로 빙의해서 침대축구 하는게 낫지... (몇년전 울산 현대가 침대축구 시전하다가 1골 먹히고 포항 스틸러스에게 우승컵 내준적 있습니다. 그 당시 경기 직관했습니다. ㅋㅋㅋ)


 1:2도 아니고 1:3이면 FC서울에게 너무 유리하기 때문에, 고척돔가서 야구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이렇게까지 크게 갈등해보기는 정말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자선야구는 굳이 안봐도 그만이고, 승강플레이오프는 친선 경기가 아닌 팀의 운명이 걸린 큰 경기이니, 승강플옵이 더 낫지 싶습니다.


 FC서울을 꺾고 부산 아이파크가 1부리그 승격이라는 드라마를 쓴다면 분명 엄청난 역사이자 기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리버풀이나 맨시티, 맨유 같은 팀을 2부리그로 강등시킨거나 마찬가지인 셈이 되는 겁니다. 그 정도로 FC서울은 K리그의 빅클럽 중 하나입니다.



 앞서 약 104만원 (할인해서 102만원) 주고 캠코더를 구매했습니다. 캠코더 본체가 약 70만원이 넘고,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을 구입하니 무려 104만원이나 나오더군요. ㅜ.ㅜ;;; 하지만 Full HD 60fps 촬영 가능하고, 캠코더가 너무 좋아보여서 야구보다는 축구 경기가 좀 더 캠코더 성능 뽐내기 좋은 종목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새 캠코더 개봉기 찍어놓고 제 블로그에 포스팅은 못한지 오래되었는데,

저 고오급 캠코더로 승강 플옵 2차전을 촬영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 URL : https://youtu.be/QEnDxvvjcbE


 K리그 승강플레이오프 1차전 못보신 분들은 위의 하이라이트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 아이파크가 먼저 선제골 넣었지만, 3골을 내리 허용하고야 말았습니다. 2차전에는 어떤 양상이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날씨가 너무 살인적으로 춥습니다. 서울까지 원정가서 꽁꽁 얼어서 오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ㅋㅋ 서울에서 축구 보고 바로 기차타고 구미로 내려와야하는데, 무사히 살아서 돌아오기를... 그래야 다음날 영상 편집해서 업로드 할 수 있죠 ㅋㅋ


▶ URL :https://youtu.be/8Xn3f6wOjXs


 제가 구형 카메라로 촬영한 VLOG 영상 ep1입니다.

ep3가 K리그 승강플옵이 되고, ep4는 뭐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여자농구나 여자배구도 고려중이고 스포츠에만 한정되어 찍진 않을 겁니다. 여행 영상도 어쩌다 한두번 올릴겁니다. 여행갈 일이 없다는게 함정...;;



"누군가 K리그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서울을 보게 하라"

FC서울이 만약 강등 당한다면 두고두고 조롱거리가 될 지도 모르지만, 그럴 일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디시인사이드 FC서울 갤러리에 저 스크린샷이 있길래 퍼왔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