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못된 의료 행위가 낳은 끔찍한 대참사!

먼 옛날 SBS 대하드라마 "야인시대"가 이렇게 2018년 오늘날까지도 크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etions Laboratory 님께서 2017년 8월 19일에 업로드한 영상인데, 이거 엄청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원래 이 장면은 병원에 입원한 시라소니를 린치하기 위해 이석재가 쇠몽둥이를 들고 병원을 찾아가 시라소니를 불구로 만들어버리는 장면입니다. 쇠몽둥이가 어째 불건전해보입니다. ㅋㅋㅋ



 전립선 (前立腺)은 원래 남성의 신체 내부에 있는 기관인데, "전립샘"이 올바른 표현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무위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의 정의에 따르면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을 자극하여 고여있는 전립선액을 빼는 것' 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말 못한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전립선을 말하는 겁니다.



 ☞ 전립선 마사지를 받는 심영.YouTube


☞ URL : https://youtu.be/48aNtZGxlk4


 마사지사 양반, 이석재 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이 백병원의 심영에게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잘못된 의료행위는 얼마나 위험한 지 이 영상을 통해 아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견고한 무쇠덩어리의 힘은 위대합니다, 선생님. (와아~)


병실에서 쓸쓸하게 홀로 지내던 심영이 전립선 마사지가 정력회복에 좋다는 말을 듣고 전문가를 고용했다가, 잘못된 건강요법으로 건강을 망치게 된다는 교훈적이고 건전한 내용입니다.


스트리밍으로 다섯 시간동안 쉬지 않고 제작했으니 제 재생목록 중 '스트리밍' 재생목록에 오시면 제작과정을 전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확실히 좀 급하게 만들다보니 미흡하거나 연결이 불안정한 부분이 많고,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심영 침대처럼 상당히 삐그덕거립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사실 다 만들고 보니 정작 재미도 없는 것 같...


소스적으로는 야인시대 96,97,98화 반경에서 다뤄지는 시라소니 린치사건의 이석재라는 인물을 메인으로 내세운 합성물입니다...




 ☞ [원본] 이석재의 시라소니 테러


☞ URL : https://youtu.be/7Zu9wB1SyiM


 원본 드라마 영상입니다. 시라소니의 다리를 아예 못쓰게 만들기 위해 이석재가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테러하는 장면이 되겠습니다. 고한 무쇠덩어리를 들고 찾아오게 되겠습니다.




 ☞ [소스 공유용] 폭력적인 의사양반


☞ URL : https://youtu.be/bYxcWAoPlqA


 이석재의 몸과 의사양반의 얼굴을 합성한 영상입니다. 유투브의 Sonnyc님께서 만든 영상입니다. 동영상 편집 잘하시는 분들을 위해 심영 패러디물 만들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백병원의 의사양반이 환자를 견고한 무쇠덩어리로 다스리거나 총을 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화를 사랑하는 의사양반은 백병원의 폭8을 막아내기 위해 결국 무기를 들게 되었습니다. 폭력적으로 변한 의사양반의 캐릭터성을 보다 다양하게 공유하게 위해 기존에 합성했던 장면들을 필요하신 다른 분들이 영상 제작에 사용하실 수 있게 브금과 자막을 제거하고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 스타크래프트 유닛이 된 이석재!


☞ URL : https://youtu.be/OyY37A1GDKI 


 유투브의 38P라는 혼종 전문 유투버님의 영상입니다. 이젠 이석재가 스타크래프트 세계를 정복하는 무서운 모습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