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한덕수 대선 자금, 국민의힘이 대주고 있었다고?!
무소속 한덕수한테 돈 퍼주는 국힘당?!
여러분, 이거 현실적으로 이해 가십니까? 5월 3일, 최종 경선 끝이 김문수 후보가 대통령 후보로 당선되었습니다. 공식적인 국민의힘 소속 대통령 후보는 분명 김문수 후보인데, 김 후보는 오히려 한덕수와 단일화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당 지도부로 부터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조기 대선과 관련된 어떠한 지원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아니, 씨발 이게 대한민국 대통령 후보의 대선 캠프 맞습니까?! 너무 단촐한거 아닙니까? 개혁신당이나 어니 조그마한 정당도 아니고 국민의힘 정도면 지지층 넓고, 예산 많고, 파워가 막강한 정당인데 이따구로 대선 진행한다구요? 말이 됩니까?!
위의 두 이미지는 국민의힘 비대위 갤러리에서 퍼왔습니다. 사진이 저화질이라 글씨가 흐려서 잘 안보이지만, 국민의힘 대선 후보 촬영 일정표가 되겠습니다.
※ 제목 : [비공개] 국민의힘 대선 후보 촬영
2025.05.05.(월) 일정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외부에 공개되어서는 안되는 비공개 문서가 외부로 유출되어 공개된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김문수 후보는 5월 3일에 대통령 후보로 최종 당선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통령 후보가 된지 얼마 안되서 한덕수랑 후보 단일화 왜 안하냐고 국힘 내부에서 맹비난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는 김문수 대선 캠프에 대한 지원 자체를 아예 끊어버리는 등 막장에 가까운 행보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2025년 5월 5일 13:00 - 16:00
케이브스튜디오를 국민의힘이 대여했습니다. 뭐하러 대여했을까요?
이 부분이 참 궁금하네요.
저 부분은 한덕수 측이나 국힘 측에서 밝혀야 할 사안으로 보입니다.
김문수 후보가 저기에서 영상이든 사진이든 촬영했으면 제가 인정하겠습니다.
5월 5일 (월) 18:00-19:05
[공개] 손학규 전 대표 만찬
※ 장소 : 능라밥상 (가게 주소)
※ 배석 : 이정현 대변인
※ 만찬 종료 후 백브리핑 (5분) 예정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이정현 대변인은 한덕수 캠프의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김문수 캠프 쪽 사람은 절때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이정현 대변인은 과거 새누리당 (현재 국민의힘) 당대표직을 맡은 적이 있는 정치인입니다.
게다가 이정현 대변인 역시 내각충입니다. 즉, 내각제 개헌을 주장하는 세력 중 한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분권형 개헌, 이원집정부제, 책임총리제 등등 다양한 용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거 전부 말장난일 뿐이지 내각제 맞습니다.
대통령의 권한과 역할을 최소화하고, 국회가 그 권력과 역할까지 다 뺏어가는거 그 자체가 내각제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대통령이라는 직책이 있고 없고, 총리가 있고 없고, 4년 중임제 하고 안하고는 단 1도 연관이 없습니다. 뭘 해도 국회가 중국 공산당 뺨치는 막강한 권력을 갖는다는거 자체가 중요한 겁니다. 그래서 제가 내각제를 결사 반대하는 겁니다.
손학규 역시 대표적인 내각충 세력 중 한명입니다. 그 밖에 김무성, 권성동, 권영세, 오세훈, 안철수, 이낙연 등등 제가 잘 모르는 수 많은 정치인들이 내각제 개헌을 주장하며 세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 세력들끼리 뭉쳐서 만드는 텐드가 바로 "반 이재명 빅텐트" 입니다. 단순히 이재명이 막강하기 때문에 빅텐트 만든다고 생각하십니까? 절때 아니지요.
이재명은 그저 내각충들이 뭉치기 위한 명분일 뿐이고, 실제로는 내각제 개헌을 위해 뭉친 빅텐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국민의힘 공식 대선 후보는 김문수 후보인데, 왜 한덕수한테 지원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저게 사실이 아니라면 본인들이 직접 나서서 해명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같은 소속 정당 후보도 아니고, 무소속 후보에게 왜 지원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덕수가 그정도로 중요합니까? 한덕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탈당 후 한덕수 캠프로 꺼져주시면 됩니다. 뭐가 그리 불만입니까?!
국힘당은 자신들의 예산을 남에게 퍼주는거에 대해 해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정현이 김문수 후보 측 대변인입니까?! 한덕수가 국민의힘 당원입니까?! 왜 정작 자신의 정당 대선 후보에게는 이렇게 푸대접하고 탄압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마늘 가지고 무슨 장난을 쳤던건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이젠 살다살다 "마늘 수괴 한덕수"라고 부를 날이 오게 될 줄이야ㅋㅋㅋ
아예 윤석열 전 대통령과 손절치는 한덕수.
몇몇 사람들은 "한덕수 = 윤카픽" (즉, 윤석열 대통령의 선택을 받은 후보) 라고 주장하던데, 한덕수 본인 입으로 부정하는 내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단 한번도 윤 대통령의 안부를 묻거나 걱정해준 적도 없고, 신경조차 쓰지 않은 한덕수를 왜 우리가 지지해줘야 하죠?
혹시 아직도 상황 파악 안되시는 분 안계시겠죠?
한덕수는 보수 성향의 후보도 아니고, 국민의힘 소속 당원도 아닙니다. 게다가 헌법재판소에서 윤 대통령 탄핵심판 당시 "비상 계엄은 잘못되었다. 부정선거는 존재하지 않는다."라며 윤 대통령의 등 뒤에 칼을 꽂는 발언도 했었습니다. 단 한번도 윤 대통령의 건강이나 안전을 걱정한 적도 없었고, 단 한번도 대통령 사저나 관저를 방문한 적도 없습니다.
오히려 좌파 정치인만 골라 만나고, 개헌 타령하고 있는데 왜 한덕수를 지지하고 표를 줘야 하는지요? 차라리 이재명이 당선되는 한이 있어도 절때로 한덕수를 지지할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권성동, 권영세가 노골적으로 한덕수를 미는 것으로 모자라 단체 단식 투쟁을 쳐 하고 자빠졌는데, 샌즈가 될 때까지 실컷 단식 투쟁하시기 바랍니다. 이러다 지구와 단일화 할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한덕수는 같은편, 우리편 아니냐고 착각하시는 분 계실텐데,
이들 이미지 잘 보시기 바랍니다.
이래도 한덕수가 보수, 우파 편이라구요? 정신 차리세요.
한덕수는 부정선거는 존재하지 않는다며 부정하는 발언을 했으며, 윤 대통령 파면이 확정된 이후에도 시행령 등 부정선거 문제 최소화를 위한 어떠한 제도 개선이나 노력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부정선거는 신중하게 봐야 된다느니 어쩌니 하면서 개소리만 하고 있습니다.
마은혁이 골수 빨갱이, 극좌 판사이니 헌법재판소 재판관으로서 부적격합니다. 그래서 수 많은 사람들이 마은혁은 제발 임명하지 말라고 단식 투쟁까지 하며 말려왔습니다. 그러다가 사람들의 정신이 팔려있을 때 쯤 기습적으로 마은혁을 임명했습니다. 누가 임명했을까요? 당연히 한덕수가 임명했지요.
제가 대통령 권한대행이었으면 장난으로라도 마은혁을 절때 임명하지 않았을 겁니다. 한번 임명하면 철회할 수 없으니깐요. 행정이 무슨 초딩 장난도 아니고 뭐하는 짓인가요?
서울서부지법 (서울서부지방법원) 이라는 쓰레기 재판소에 수많은 애국시민들이 집회하러 갔는데, 경찰이 의도적으로 시위대들이 진입할 수 있게 문열어줬습니다. 뭣도 모르고 서부지법에 들어간 집회 참가자 분들은 현장에서 체포되어 몇 개월째 풀려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한덕수 이 개같은 인간은 이걸 "폭동" 이라고 부르며, 이번 사태에 대해 단호히 조치하겠다고 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사법 카르텔의 엉터리 재판에 항의하기 위해 나선 시민들을 폭도로 규정하고 저따구로 망언을 내뱉은 한덕수가 왜 보수 진영을 대표하는 후보입니까? 장난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