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6년 창단되어 경남 도민들에게 멋진 경기로 보답해온 경남FC의 2012 시즌 새 일정표입니다.
자료 출처는 경남FC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윤빛가람 및 김주영 선수 강제 이적 파문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매 시즌중이나 끝날때마다 팀에 힘을 보태주던 선수들이 줄줄이 떠나간다는 점은 가슴이 아픕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새로 들어오는 선수도 많고, 뭐가 어찌됐건 축구는 계속됩니다.
그래서 경남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가 드디어 경기 일정표를 업로드했습니다.

그것도 1군과 2군의 일정을 말입니다. (★ 자료 출처: 경남FC 공식 홈페이지)

 [1] 경남FC K-리그 (1군)의 경기 일정표 (2012.01.18 공지)

 [2] 경남FC R-리그 (2군)의 경기 일정표 (2012.01.20 공지)




 [▲] 노란색 칸이 홈 경기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진주, 밀양, 함안 등 경남 내 타지역에서도 홈 경기 개최할 수도 있으니
경기보러 가실 분들은 경기 보러가시기 며칠전에 구단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08월 26일 (30R) 이후에 펼쳐질 14 라운드의 스플릿 리그 일정은 차후에 구체적으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경남FC의 1부리그 잔류 및 AFC 챔스 진출, K리그 우승을 기원합니다.

★ .ics 파일을 구글 캘린더에 추가하기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에서도 사용 가능)

위 스샷은 Gyeongnam FC Fixture.ics (1군) 및 GFC R-League Fixture.ics (2군) 경기 일정을 적용한 스크린샷입니다.  경기 일정이 적용된 부분은 짙은 회색의 동그라미로 표시했습니다.

[1] 구글(http://www.google.com/)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후, 구글 캘린더에 들어가세요.
[2] 스샷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클릭하셔서 일정 추가하시면 끝! 간단하죠? ^^;;

이렇게 해두시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쓰는 스마트폰에서도 곧바로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cs 파일이 아웃룩이나 기타 일정 관리 유틸에서도 호환이 되니까
각자 여러분 사정에 맞게 추가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