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인치 에어 써큘레이터 설명서 스캔본.png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블로그 글 포스팅도 오랜만에 해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얼마전 새 집으로 이사했는데, 창문형 에어컨을 샀다가 너무 아니다 싶어서 급하게 처분하고 에어 써큘레이터를 샀습니다. 거실에 있는 에어컨을 튼 뒤, 써큘레이터를 컴퓨터방으로 향하게 틀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들어와서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단점은 컴퓨터방 문을 내내 열어야하니, 가족이나 누구 같이 지내는 분이 계신다면 눈치보일겁니다.

 

 저는 네이버쇼핑을 통해 9만 9천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일반 선풍기와는 비교도 안되게 바람 쏴주는 능력이 좋고, 소음이 시끄러워봐야 선풍기 바람 강하게 튼 수준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미니 선풍기라고 봐도 될 정도로 크기가 작아서 놀랬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분명 써큘레이터인데, 품명이 선풍기...?? -_-;; 10만원짜리 선풍기를 구입한거였니?? 선풍기와 써큘레이터는 다른걸로 알고 있는데...

 

 뒷부분은 SF영화에서 볼법한 신기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둥글게 되어있는데, 손으로 강제로 움직이시면 안됩니다. 일반 선풍기와 달리 좌우는 물론 상하로도 회전 작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전력은 30W, 정격전압은 DC24V라고 나와있습니다. DF-BF1255DCR 이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으며, 혹시나 필요할까봐 위의 사진처럼 스티커 부분 사진 찍어봤습니다.

 

 아답터 부분도 찍어봤습니다. 만약 전원 어댑터, 케이블을 분실하거나 손상되어 새로 구매해야 할 경우, 이 사진을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Baoerma Electrical Group 라는 업체가 적혀있길래 혹시나 검색해보니, 중국 업체였네요.

단순히 중국 공장에서 생산한게 아니라, 중국 업체한테 외주주거나해서 만든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Baoerma 바얼마?? 이 업체 홈페이지 검색해보니 동일 제품은 안보입니다. 그냥 참고삼아 알고 계시면 될듯 합니다.

 

어댑터는 Foshan Shunde Guanyuda Power Supply라고 적혀 있는데, 중국 업체인 듯 합니다.

 

설명서.z01
10.00MB
설명서.zip
4.03MB

 

 설명서 파일은 위의 2개 파일 다 받아서 압축 푸시면 됩니다.

반디집으로 압축하였습니다.

 

 

 솔직히 설명서는 특별히 읽어봐야 할만큼 사용법이 어렵거나 하진 않습니다.

평소에는 보지 않다가, 언젠가는 설명서를 급히봐야 할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한번 스캔해봤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