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 주부터 유튜브 영상 올려보겠습니다.

올해 2022년 1월 1일, 새해맞이 라이브 방송 이후로 쇼츠 영상 몇개 올리다가 영상을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연초만 되면 회사가 엄청 바쁘네요. 물론 안바빴던 적은 없었고, 지금도 회사 가면 업무량이 많아서 죽을 맛이긴 합니다. 게다가 제가 1989년생인데, 30대 중반이다보니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체력도 후달리고, 잔병치레도 생기네요. 제 또래이신 분들은 이미 결혼해서 아이 낳고 지내고 있는데, 결혼해서 애 낳고 살아야할 나이에 이러고 있습니다.ㅋㅋㅋ

 

 어찌되었건, 바로 내일인 3월 9일,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진행됩니다.

< 이재명 vs 윤석열 > 이렇게 사실상 2강 체제로 치뤄집니다. 저는 이미 사전투표 첫째날 투표했습니다. 사전투표든 본투표든 일단 유권자 분들은 투표장가서 투표하셔야 어떤 식으로든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20대 대선 열기가 워낙 뜨겁다보니 유튜브 영상을 만들거나 준비를 해야 되는데, 막상 손이 잡히질 않네요. ㅜ.ㅜ;;

 

 지금 당장 편집해서 올리고 싶은 영상은 많지만, 오히려 너무 욕심이 많아지면 부담스러워지더군요.

꾸준히 영상 올리다가 안올리면 갑작스럽게 영상을 만드는것도 부담스럽고... 계속 동물의숲 위주로 영상 올리다가 뜬금없이 다른 컨텐츠 영상 올리면 구독자 분들이 실망할까봐 새로운 게임 영상을 올리는것도 사실 고민되기는 합니다.

 

 

 현시점 기준으로는 엘든링이 화제이고,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체험판 나왔고,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2는 언제 나올지 알 수 없습니다. 무작정 최신 게임 나올때마다 다 플레이하는건 물리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부담스럽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그닥 관심없거나 취향이 아닌 게임도 무작정 인기 많다고해서 플레이하기는 껄끄럽고, 유행이라는게 금방 확 뜨다가 사라지더라구요. 게임 유튜버가 결코 쉬운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사실 무조건 단 한 게임만 고인물 될때까지 깊게 파고드는 스타일은 절때 아닙니다. 워낙 재미있는 게임, 좋은 게임들이 너무 많다보니 욕심은 많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미연시든 공포든 뭐든 안가리고 무작정 닥치는대로 플레이하진 않구요. 특정 한 게임만 고인물 탑클래스 찍을때까지 깊게 파고드는 성격이 아닌 탓에, 흥미를 잃으면 손이 잘 안가는 편입니다. 실력이 뛰어난 편도 아니고...

 

 

 제가 배그 실력이 뛰어났다면 아예 배그 유튜버가 되었겠지만, 적어도 유튜브 영상 찍을 정도급의 실력이 아닌데다, 배그도 유행할때는 어찌어찌 재미있게 했는데 지금은 잘하는 사람들 위주로 남다보니 파밍만 하다가 죽게 되어 흥미를 잃었습니다. 그래도 웃긴게 오랜만에 한판 하면 재미있는데, 좀 빠져들만하면 쉽게 흥미 잃어서 접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갑작스럽게 욕심내고 부담을 느끼기보다는 지금까지 영상 올린것처럼 차분하게 컨텐츠 준비해서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고칠 수 있는 부분은 고칠 것이며, 제가 다룰 수 있는 컨텐츠는 다뤄보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구독자 수 500명 돌파 기념 QnA는 취소해야겠습니다. ㅠ.ㅠ;;

아무도 물어봐주시는 분들이 없는데 만들어 올리긴 뻘줌하거든요.

 

 그리고, NC 다이노스 우승기념 굿즈 사다놓고 영상 못찍었는데, NC 우승기념 굿즈 영상도 올리겠습니다.

우승은 재작년 2020년에 했는데, 우승 기념 굿즈를 너무 늦게 개봉하게 되겠네요. 그 사이 나성범 선수는 기아 타이거즈로 이적해버리고...;;;

 

 어쨋든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