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첼 영입! 이쁜 주민들로 가득찬 동숲 캠핑장!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동물의 숲 게임인 "동물의숲 포켓 캠프"입니다. 현재 캠퍼 레벨 42 정도인가? 레벨도 제법 많이 올렸습니다. 아미보카드 5탄 출시와 함께 새로 추가된 동물 주민 중 하나인 미첼을 포켓 캠프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 새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중인 하키라는 이름의 펭귄 주민을 캠핑장에 데려왔습니다.

 

 참고로, 여기 스크린샷은 전부 게임내 사진 촬영 기능을 이용해서 찍은 겁니다.

 

 

 유령 조명을 보고 무서워서 벌벌 떠는 부케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산듯한 봄이 와서 그런지 각자 평화롭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굳이 스크린 화면 보는 부케랑 전등이 신기해보는지 관심을 갖는 초코의 모습이 보이네요.

애플이랑 릴리안, 릴리, 유네지, 빙티 등 여러 동물 주민들이 있습니다.

 

 

 부케야 죽으면 안돼~

이보시오! 이보시오! 으샤앙반~!!!

 

 

 여울이와 미야가 나오는 벚꽃 아이템도 구입했습니다. 벚꽃 시즌이라 그런지, 미야가 벚꽃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여울이가 일본 기모노 옷 입고 도시락 먹는 모습을 보실려면 300 리프 티켓인가? 하여튼 현질하셔야 됩니다. 현질했습니다. ㅠ.ㅠ;;

 

 

 와~ 저런곳 있으면 진짜 가서 책을 읽어보고 싶어집니다.

1층은 육각형 벌집 모양의 개인 독서실. 책덕후들이 환장할만한 곳인 듯 하고,

2층은 초코가 커피 한잔하면서 잡지를 읽고 있는 듯 합니다. 바깥 풍경 보면서 책 보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벚꽃 이벤트 중에, 미야가 나오는 복원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야가 나오는 벚꽃나무 아이템을 구입하면 정원 앞에 서있던 미야가 사라지고, 대신 벚꽃나무에서 미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릴리안 너 마저...

 

 

 락커가 된 미첼~

락밴드 멤버가 되어 일렉트로 기타로 소울을 느끼는 연주를 하고 있네요.

 

 

 날개달린 천사 고양이 마르~

 

 

 평소에 보기 힘든 마르의 뒷 모습.

등 뒤에 나비 날개 달려 있으니 화려하면서 이쁜네요.

마르한테 딱 어울리는 날개 같습니다.

 

 여울이는 벚꽃나무 아래 꾸벅꾸벅 졸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캠핑장은 평화롭습니다. 이렇게 좋은 봄 날씨에 저렇게 캠핑하고 싶어지네요.

집에 갇혀 있다보니 답답하기도 하고, 바깥 공기 잠시 마셔보니 기분 좋더라구요.

진해에는 원래 벚꽃 축제로 유명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올해도 취소되었습니다.

 

 나중에 포켓 캠프 영상이나 게시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