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마 말로만 듣던 코로나-19 감염된건가...??

이상하게 엊그제부터 목감기, 코감기 같은게 막 오고, 오늘 아침에는 두통, 오한 등 감기 증상이 너무 심해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 집에 두통약, 감기약 사다놓은게 있어서 그거 먹고 자다 깨다를 반복하다보니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가래가 나오고, 목이 잠긴것처럼 목소리가 잘 안나옵니다.

 

 오늘은 야간조 근무일이어서, 지금쯤이면 회사에서 한참 일하고 있어야할 시간인데, 같은 부서 형님께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검사해보니 두 줄이 나오더군요. 그런데, T 부분의 색깔이 희미하게 나와서 확신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한테 보여줬더니 양성 판정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반장님께 보고하고 일찍 퇴근했습니다. 지금바로 일찍 자고 내일 아침일찍 신속항원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야간조 근무를 위해 잠을 푹 자버리는 바람에 잠이 안옵니다. 억지로 잠들어야하는데 큰일났네요. 그렇다고해서 밤새도록 게임하다가 병원에 방문할 수도 없고...

 

 제가 엊그제 "프로젝트: 플레이타임" ,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라이브 방송했었는데,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 들어도 제 목소리가 정상은 아닌거 같습니다. 회사, 집 말고는 딱히 간 곳도 없었고, 라이브 방송 및 RTX4080 그래픽카드 벤치마킹 등을 이유로 아예 집 밖에 나가본 적이 없는데 코로나 양성이라니...

 

 신속항원검사를 받아봐야지 비로소 코로나-19 (COVID-19) 감염 여부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미 앞서 모더나 1, 2차 예방접종 백신을 맞았었고, 지금까지 단 한번도 코로나에 감염된 적이 없었습니다. 다른 직장 동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었어도 저는 감염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제가 감염된건지도 모르겠네요.

 

 똑같은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따로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어봤습니다. C 부분에 비해 T 부분이 희미하긴 해도, 둘 다 빨간색 선이 그어저있는게 훤히 보이네요.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감기약, 두통약 몇 알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많이 먹었는데, 회사 안나가고 쉬는걸 좋다고 봐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렇다고해서 유튜브 영상 만들어서 올릴 수 있긴한데 양심이 허락지도 않고, 몸 컨디션도 따라줘야되고... 코로나 초창기 때 처럼 병원에 무조건 입원해있어야 할 정도는 아니겠지요?

 

 지금도 헛기침 나오고, 목기침나오고, 콧구멍 안쪽 한참 깊은 곳에 콧물이 껴있어서 느낌이 거슬립니다. 휴지로 코를 푼다고해서 깊은 곳 콧물까지 나오진 않더라구요. 목소리도 잘 안나오고, 목이 가라앉은 듯 컨디션이 영 안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코로나, 감기 안걸리게 몸 조심하세요~

내일 병원가서 진단 받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