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으로 해본 포켓 캠프 라이브 방송

동물의 숲 포켓 캠프를 접한지는 1년 정도 되었나? 꽤 된거 같은데 라이브 방송은 사상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바로 전날은 9월 2일 토요일에 방송 켤까 고민했는데,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너무 긴장되고, 주간조 근무 시간에 맞춰야되서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9월 3일) 오전 11시 인가 12시 쯤에 일어나서 씻고 정리하고 할거 하다가 방송을 한번 켜봤습니다.

 

▶ URL

: https://www.youtube.com/live/MOWaQx_BbO0?si=S2syj0eSRSPDDwuF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39790726

 

 위의 영상 클릭해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방송은 약 1시간 15분 정도 했는데, 포켓 캠프를 주로 다루는 유튜버 "날묘"님께서 제 방송을 봐주시더라구요. 날묘님 캠핑장, 오두막 구경도 했고, 날묘님한테 희귀한 산리오 아이템도 얻었습니다. 제 방송 봐주시는 분들 계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날묘님 캠핑장 대박입니다~

 

 오늘 포켓 캠프 방송은 짧게 한두시간 정도 켜는 걸 목표로 켰으며, 다음번에 가끔씩 포켓 캠프든 모동숲이든 한번 켜서 플레이해볼 생각입니다. 온리업 (Only Up) 같은 게임이나 공포 게임 같은 것도 플레이해볼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혼자 집에서 플레이하면 모를까, 라이브 방송을 켠 상태에서 처음부터 벽지 바르고 가구 배치하고 그렇게 할려니 차마 못하겠더라구요. 왜냐하면 그 과정 자체가 제 3자, 즉, 시청자 입장에서는 지루하게 보이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래서, 이것 저것 클릭하며 시간 보내다가 방송 종료했습니다.

 

포켓 캠프 ID (00840105781)

▶ 포켓 캠프 ID : 0084 0105 781

※ 주의 : 친추 확인 늦거나, 확인 못할 수 도 있습니다.

 

 평소 직장 생활 (12시간 주야 교대 근무) 하다보니, 포켓 캠프를 자주 플레이하거나 하는 편이 아니어서 확인이 늦을 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포켓 캠프 친구 추가 원하시는 분 계시면 위의 ID로 추가해주시면 제가 확인하는대로 친추해드리겠습니다.

 

 편집본은 특별히 만들만한 요소가 없는 한, 만들지는 않을 듯 합니다.

라이브 방송 및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