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주영을 향한 경남FC의 전쟁 선포!

이미 K리그 팬 분들은 아시는 이야기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경남FC에서 김주영 선수와 계약할적에 바이아웃 금액을 7억원으로 잡았습니다. FC서울이 7억원을 주고 김주영 선수와 이적에 합의했지만, 경남FC는 이를 무시하고 그를 수원 삼성에 보낼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FC서울이 경남FC를 FIFA에 제소하기에 이르고, 결국 경남FC는 7억원을 받고 보내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이후, 장미전쟁을 선포했으며, 그 대상을 FC서울로 잡고 전쟁을 치뤘습니다. 하지만 결국 후반전 추가시간에 골을 허용하며 1:0으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단 2승만을 기록하며 강등 위기에 몰린 경남FC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멋진 활약을 보여줬던 경남FC의 홈경기 하이라이트를 뒤늦게 올려봅니다. (요새 NC다이노스에 빠져있어서리 ㅋㅋ)


 

 

 ☞ 1. 경남FC 공식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Vp1iBe-VZwc

☞ Uploader : GyeongnamFC2006

 

 경남FC에서 제공하는 공식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영상은 언제나 그렇듯 자신의 구단에 유리하게 편집을 많이 합니다. 계다가 Spotv에서 중계 해줬는데, 방송국 및 해설자 모두 동일합니다.

 

 

 ☞ 2. FC서울 공식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i6Yuc7qJvAc

☞ Uploader : FCSEOUL

 

 한때 FC서울 구단 서버에 동영상을 올려둔 뒤, 홈페이지에서는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형식으로 제공했었는데, 요새는 FC서울도 유투브에 올리는 모양입니다. FC서울에서 공식 제공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 3. 프로축구연맹 제공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Ucx2r5Irvo4

☞ Uploader : withkleague

 

 한동안 일부 경기에 한해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던 프로축구연맹에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별반 차이는 없는듯...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