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by The Real Slim Shady

 오늘 드디어 고생 끝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에미넴 형님의 공연 티켓을 끊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기쁜 마음도 들지만 한편 심장이 떨리는게 지금도 계속 떨리네요 ㅜ.ㅜ;;

그런 와중에 우리 에미넴 성님께는 정말이지 죄송하지만, 팬들의 재미를 위해서 제가 감히 실례를 무릅쓰고 만들어봤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




 ☞ 운지천을 광고하시는 EMINEM 형님


☞ URL : http://youtu.be/0x8HyF2UO90


 (주) 일화에서 에미넴 광고를 내보낸 것을 보고 배가 아픈 광동제약에서는 운지천의 해외 발매를 빌미로 몰래 에미넴 형님과 이중계약을 맺습니다. 하지만 평소 에미넴 성님을 짝사랑하던 신입 사원 Stan(스탠)에 의해 유출되고 마는데... ㅋㅋ



★ 사용된 소스
- 광동제약 운지천 광고
- 에미넴 엉덩이 굴욕영상 (연기라고 밝혀짐)
- [M/V] Without Me
- [M/V] 3 AM
- [M/V] Not Afraid
- [M/V] Lose Yourself
- 삼정톤 CF 속 나레이션




베가스로 약 3시간동안 작업한 결과물의 모습니다.

베가스 초중급 실력을 벗어나려면 그만큼 많은 노력이 필요할 듯 합니다 ㅜ.ㅜ;;




짤방용으로 만든 우리 EMINEM 형님... ㅜ_ㅜ;;

막상 만들어놓고보니 좀 무섭기도하고...ㅎㄷㄷ



 ☞ [삼정톤] 에미넴의 삼정톤


☞ URL : http://youtu.be/rTBSNbq1Z80

☞ Uploader : MarShall™


 (주)일화에서 만든 대표 음료수하면 바로 맥콜이 있습니다. 맥콜과 함께 양대산맥(?)을 이루는 음료라고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이 영상의 원본 영상은 바로 [Not Afraid] 뮤직비디오를 바탕으로 제작했습니다.

금방 끝날줄 알았더니 은근히 노가다네요 ㅜㅜ

얼마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그저 에미넴 형님 지못미 (지켜주지 못해 죄송해요 ㅠ_ㅠ);;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