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잡는 또 하나의 천적! 경남FC!!

올 시즌 홈경기 무 패배를 기록하던 명문 구단 수원의 천적은 대전 시티즌이었습니다. 대전만 만나면 큰 힘을 못써왔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경남FC의 창단 첫 해인 2006년, 마산종합운동장에서 열렸던 첫 맞대결에서 0:2 패배를 기점으로 최근 경남전 4연패에, 올해는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반전 분석 결과를 보시면, 수원이 경기를 우세하게 가져간 듯 보이지만, 경남이 2골을 얻어냈습니다. 게다가, 워낙 경기 속도가 빠르고 공격이 날카로웠던지라 마치 EPL 경기를 보는 줄 알았습니다.  김인한 선수의 2골, 까이끼 선수의 1골로 3:0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 날 경기로 인해, 수원팬들은 윤성효 감독을 비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수원은 이제 최근 9차례 경기서 단 한번도 이겨보지못한 아시아 최강, 전북 현대와의 경기가 잡혀 있으며, 경남 또한 수원을 5:0으로 대승을 챙긴 또 다른 아시아 최강, 포항 스틸러스와의 경기가 잡혀 있습니다.


▲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20R (7월 8일-수원월드컵경기장-15,169명)

수원 0

경남 3 김인한(전14, 후6), 까이끼(전48)

*경고 : 곽희주, 서정진, 오범석(수원), 윤일록, 유호준(경남)

*퇴장 : -


▲ 수원 출전선수 (4-2-3-1)

정성룡(GK) – 양상민(전44 이상호), 보스나, 곽희주, 오범석 – 이용래, 박현범 – 서정진, 오장은, 에벨톤C(후8 이현진) – 스테보(후34 하태균) / 감독 : 윤성효

*벤치 잔류 : 양동원(GK), 최성환, 홍순학, 조용태


▲ 경남 출전선수 (1-4-4-1)

김병지(GK) – 루크 – 이재명, 강민혁, 윤신영, 정대훤(후40 유호준) – 김인한, 최영준, 강승조(후30 최현연), 윤일록(후50 조재철) – 까이끼 / 감독 : 최진한

*벤치잔류 : 백민철(GK), 김종수, 이재안, 안성빈


☞ 출전 명단 및 득점자 등 출처 : 경남FC 공식 홈페이지 (인터풋볼 채태근 기자)

[Full] 경기 전체영상 보기 : [아프리카TV]
☞ 프로축구연맹 공식 경기 기록 : [바로가기]


 ☞ [H/L] 프로축구연맹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b-oh77pQD4Y

☞ Uploader : withkleague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물론 TV조선을 통해 생중계 된것을 공식적으로 편집해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 [H/L] 수원 삼성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XhPBurZLigc

☞ Uploader : bluewingsfc


  블루윙즈 공식 제공 영상입니다.

화려한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 군단이지만, 경남을 상대로 허무하게 지고 말았습니다.

절대 강자가 없는 팀이고 경남을 상대로는 큰 힘을 못쓰고 있지만, 얼마든지 경남을 잡겠다고 마음 먹으면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전력 면에서는 여전히 우세이기 때문에 이번 FA컵 8강전은 어떻게 될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포항한테 0:5로 진 충격이 채 가시지 않은 듯 합니다.



 ☞ [H/L] 경남FC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SCiixuiicks

☞ Uploader : GyeongnamFC2006


 우리 경남도민프로축구단에서 공식제공하는 영상입니다.

플레이타임은 프로축구연맹 제공본과 동일 합니다. 어쨋든 재정이 열악하고 팀의 사정이 안좋아지고 있음에도 선수단은 오히려 더 단단해지고 강해지는 모습을 보여서 경남 팬으로써 너무나도 기쁩니다. 아마 시즌 초반 부진은 이러한 기쁨을 누리기 위한 밑바탕이었나 봅니다.



 ☞ [예고편] 경기 예고 영상


☞ URL : http://youtu.be/wmDNtLdTBMY

☞ Uploader : bluewingsfc


 이번 2012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R 경기의 예고편입니다.

이 날, 여성팬들을 위해, 여성에 한해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 했으며, 과거 동방신기 멤버이자 현재 JYJ멤버인 김준수(시아준수)가 예고편에 확연히 보이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