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 대구 잡고 드디어 상위권 진입!!
모아시스 감독을 영입한 이후 리그에서 승승장구하던 대구FC. 하지만 창원 원정에서 4:1로 대패하며 결국 9위로 내려가고 말았습니다. 한편, 경남FC는 리그 초반 강등권에서 해매던게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8위로 상위권에 올라섰습니다. 스플릿 쿼터제에 의해 30R까지 치른 이후, 1~8위까지는 상위, 9~16위는 하위리그로 나눠서 치르게 됩니다.




 FA컵 8강전에서 수원 삼성을 잡고 4강 진출에 성공한 데 이어, 아직 5경기 남아있지만 8위에 올라서는데 성공하면서 남은 경기가 기대가 되게 만드는 경남FC입니다. 그래서 후딱 하이라이트를 올려봅니다.


 ☞ [H/L] 프로축구연맹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O7y_5bLdIY8

☞ Uploader : withkleague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Spotv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영상을 직접 편집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년 2013시즌에도 올해처럼 스플릿 쿼터제를 시행하겠다고 했습니다. 2부리그로 나누기 위해 임시로 시행하는 정책이지만, 제도 하나는 제대로 시행했다고 봅니다.




 ☞ [H/L] 경남FC 공식 제공 영상


☞ URL : http://youtu.be/7010gq5Rozs

☞ Uploader : GyeongnamFC2006


 관중수가 많이 줄어든 점은 아쉽지만, 경남FC의 부활은 이제 시작입니다.

FA컵 우승하고 리그 상위권에 머물면서 경남 도민들에게 더 큰 희망과 기쁨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해봅니다. 경남FC 화이팅!!!


 그나저나 바로 모레인 08일, FC서울과의 원정 경기가 잡혀있습니다.

현재 리그 2위를 달리는 강팀의 벽을 반드시 넘어서야 진짜 리그 상위권에 머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