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강 진입이 절실한 경남, 불씨를 살리다!

바로 전날,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29라운드 경기에서 경남은 2:0으로 부산을 잡고 승점을 챙겼습니다. 상위 리그 (1~8위) 잔류 확정이 된 부산으로써는 급할게 없었던 탓인지 질식 수비라고 느낄만한 플레이는 보지 못했습니다.




 강승조 선수가 돌파 도중 부산 선수들과 충돌했고, 양 팀간 분쟁으로 번져 결국 김한윤 선수와 함께 레드 카드를 받고 퇴장당했습니다. 가을비 맞아가며 힘겹게 승리를 거둔 경남은 광주FC를 반드시 잡아야 8강 진입 여부가 판가름나게 되겠습니다.



 ☞ [H/L] 프로축구연맹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M88iaFFTODM

☞ Uploader : withkleague


 이번 경기는 TV중계가 없었는데, 희안하게도 하이라이트 영상이 제공되더군요.

축구 관련 음악들이 BGM으로 깔리며, 해설자의 멘트도, 현장의 사운드도 들리질 않습니다.




 ☞ [H/L] 경남FC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JC7QHk17N2Y

☞ Uploader : GyeongnamFC2006


 현재 8위가 되어 상위 리그에서 뛰느냐, 하위리그에서 뛰느냐가 걸린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 경남FC는 자력으로 8강 진출이 불가능해졌지만, 남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후, 타 구단들의 경기 결과에 따라 결정이 될 수 있는 여지를 만들어준 경기였습니다.


 강승조 선수가 지나치게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한 탓인지 결국 김한윤(부산)과 함께 퇴장이라는 조치를 받고 말았습니다. 남은 한 경기, 광주FC과의 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8강 상승 여부가 결정될 수 있는 만큼 그의 공백이 아쉽기만 합니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 역시 프로축구연맹 제공본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H/L] 부산 아이파크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B-cpU39E9vU

☞ Uploader : MarShall™


 TV중계가 있지 않는 이상, 하이라이트 영상 만큼은 자체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는 부산 아이파크입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또한 직접 구단 직원이 캠코더를 들고 촬영하여 팬들에게 보여주는 만큼 그 정성이 갸륵합니다. 경남FC도 한때는 자체 제작을 했지만, 올해부터는 더 이상 하이라이트 영상을 자체 촬영하여 제공해주지 않아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