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H농협 NC다이노스 신용카드!!

이미 회사에서 신한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쓰고 있어서, 월급이 신한은행으로 나오고 신용카드도 역시 신한카드로 주로 쓰고 있습니다. 한 은행이랑 주로 거래하면 여러 은행과 거래하는거에 비해 수수료나 이자 혜텍 등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그런데 기존에 쓰던 신한카드 말고, NC다이노스 신한 카드가 따로 있습니다.

2개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은 안되는걸로 아는데 기존 카드를 갈아타기도 그렇고 결국 타 은행에서 카드를 만들게 되었네요. 전 NC팬이니까, NC 신용카드로 새로 발급했습니다.


 이 놈은 주로 야구 경기 예매, 원정경기 갈때 교통비, 원정 경기 보러가서 카드 긁을 때 주로 써야겠습니다. 야구랑 관련없는 돈은 기존 신용카드로 계속 쓰면서 말이죠... 




3조 2교대 12시간 주야교대 근무 관계로 카드 수령이 힘들어서

그냥 쉬는 날 은행에서 카드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은행에서 수령하는걸로 할 경우 쉬는 날에 은행가서 카드 받고 올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한지 1주일 정도 되었나? 지역에 상관없이 동네 아무 NH농협지점에 가셔서 발급 신청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요즘은 통장, 카드 발급 절차가 엄청 까다로워졌습니다.

직장인분들은 재직증명서 떼가셔야 됩니다. 통장 하나 개설하는것도 과정이 많이 까다로워졌습니다. 청소년 분들은 신용카드 안되고 체크카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부모님께 발급받을 수 있게 도움을 요청하시는게 좋을껍니다.


 그리고, 직장인 분들은 자신이 다니는 회사의 인사과나 무슨 회사 연락처 미리 파악해두시기 바랍니다. 카드 발급 과정에서, 여러분이 실제 회사에 근무하시는지 NH농협 측에서 확인 차원에서 회사에 전화 걸어서 물어본다고 하더군요. 괜히 직장상사한테 확인 전화 걸려오면 껄끄러울 수도 있고 오해살 수도 있거든요 .



봉투 뒷모습은 평범합니다.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하단이나 어디 한번쯤은 봤을 법한 팜플릿이 들어 있습니다.

NC 원정 유니폼을 입고 피칭 자세를 취하는 여성모델의 모습이 보입니다.







같은 NC카드라도 신용카드랑 체크카드랑 혜텍은 조금씩은 다릅니다.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보다 조금 더 할인혜텍이 크다고 하는데 비슷하지 않나 싶습니다.



예민한 개인 정보가 있는 관계로 온통 색칠을... ㅠ.ㅠ;;

카드 번호나 제 신상을 공개할 순 없잖아요 ㅎㅎㅎ


 NC다이노스 신용카드는 농협 통장 없어도 개설 가능하지만, NC다이노스 체크카드는 농협 통장이 있어야 발급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가 한두번 긁으면 인식이 안될정도로 섬셰하고 연악한(?) 카드로 발급을 해주니 빡쳐서 농협 체크카드로 갈아탈가 생각했었는데...


 신한은행 들러서 체크카드 제대로된놈으로 발급해달라고 하던지,

농협으로 갈아타던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이거 교통카드 기능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NC 다이노스 유니폼 팔 쪽에 NH농협 광고 패치가 붙어있습니다.

어센틱 (선수용)에만 붙어 있고 레플리카에는 안붙어있습니다.


NC다이노스 팬이시라면 꼭 발급 받으십시오! 두번 발급받으십시오!

홈경기 할인혜텍, 다이노스샵 구매시 할인 혜텍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