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작은 하마 이야기가 인터넷 상에 널리 퍼지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서 다양한 패러디물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장난감 기차를 가지고 놀던 하마가 자신의 기차를 까마귀한테 빼앗기자, 이를 되찾기 위해 찾아간 후, 칼침을 놓고 되찾는다는 다소 충격적인 만화입니다.ㅎ

 하지만 제가 이번에 올리는 자료는 "12세 이용가"로 지정해두지요ㅋㅋ
칼 단 한자루도 나오지 않고, 결말이 아주 훈훈합니다.ㅋㅋ

 어차피 원본은 다들 보셨을테니, 바로 본 작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죠 ^^



김주영 / 축구선수
출생 1988년 07월 70일
신체 키184cm, 체중80kg
팬카페
상세보기
 뭐 그닥 재미 없어 죄송합니다.ㅎㅎ 그래서 [기타 이야기] 카테고리에 올렸구요.
웃기자고 그린 만화는 아니고, 사실 진지한 내용의 만화입니다.ㅎ

 실제로, 경남FC에서 FC서울이 바이아웃 조항에 따른 정당한 절차를 밟았음에도 이를 무시하고 수원 삼성에 보낼려다가 결국  포기하고 FC서울과 원래대로 트레이드를 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겁니다. 이재안 선수도 사실 FC서울에서 뛰던 선수이구요.


★ 아래는 제가 작업한 원본 파일입니다.

 ps. 욕설은 원작에도 있습니다. 다만 욕설은 "XX" 이걸로 한정지었습니다.
워낙 실존 인물과 실존 팀, 실제 이야기를 다루는지라 조금만 수위가 높다간 큰일나지요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