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의숲 정식 발매판 스캔본

삼성 SL-J1660 스캐너로 스캔했습니다. 2020년 3월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출시되면서 지금까지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에는 수백명의 동물 주민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아미보 카드를 통해 원하는 동물 주민을 마을 주민으로 영입이 가능합니다. 아미보카드는 당연히 돈 주고 사셔야 됩니다. ㅋㅋㅋ

 

 원래, 정식으로 판매하는 대원샵에서는 아미보카드 1팩당 3,500원에 판매합니다. 하지만, 워낙 수요가 높아 구하기 정말 힘듭니다.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등 여러 쇼핑사이트를 이용하시면 1팩당 약 8천원 이상의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구입하셔야 됩니다.  그나저나, 마리오스포츠 슈퍼스타즈 아미보카드는 무슨 용도로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amiibo_AC.z01
10.00MB
amiibo_AC.z02
10.00MB
amiibo_AC.z03
10.00MB
amiibo_AC.zip
2.53MB

 

 

 

 제가 스캔한 이미지 원본은 위의 파일들 전부 받아서 압축 푸시면 됩니다.

 

 먼저, 겉봉지 부분을 스캔해봤습니다.

박스째로 구입하는건 불가능해서, 종류별로 조금씩 구매했습니다.

2020년 12월에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일본, 북미에는 한참 몇년전에 출시된 아미보카드이지만, 대한민국에 한글로 인쇄되어 정식출시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동숲 유저들 사이에서 난리났습니다. 저 튀동숲 카드가 캠핑카 카드입니다.

 

 모든 봉지를 뜯는건 무의미해서, 3탄과 튀동숲 봉지만 펼쳐서 스캔해봤습니다.

 

 우선,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가 되겠습니다.

모든 카드를 스캔하기는 무의미하기도 하고, 카드가 너무 많아서 대충 3개만 추려서 스캔해봤습니다.

셋 다 특수 NPC 주민이라 마을 주민으로 영입하는건 불가능합니다.

 

 가운데는 동숲 시리즈를 대표하는 여신, 아니 안내소 직원으로 나오는 여울이의 모습입니다.

양측은 리사, 리포 부부인데, 부부든 커플이든 둘 사이를 떨어트려봤습니다.

 

1~4탄 모두 공통으로 카드 이미지 뒷면은 동일합니다.

 

 가장 최근에 발매된 튀동숲 아미보 카드, 일명 캠핑카 카드의 이미지가 되겠습니다.

닌텐도 3DS로 출시된 튀동숲에는 캠핑카라는게 있어서, 몇몇 동물 주민들의 캠핑카 내부를 구경하거나 아이템을 얻어올 수 있었지만,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캠핑카가 구현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아미보 카드 뜯어보기만 하고 아직 써보진 않았네요.

 

 어쨋든 스캔본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상입니다.

 

Animal Crossing amiibo Card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