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량용 에어컨/히터 습기건조기 설명서

저는 자동차에 별 관심 없다보니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회사 형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전문 업체에 맡겨서 설치했습니다. 이거랑 블랙박스도 같이 설치했는데, 약 65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에어컨을 장기간 틀다보면, 에어컨 내부 습기 때문에 곰팡이가펴서 냄새나고 안좋다고 하는데, 애프터블로우 같은 건조기를 설치하면 차량의 열기를 이용해서 건조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운전하는 차량에 설치했습니다.

 

 설명서는 굳이 없어도 되지만, 혹시나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나중에 설명서 분실하거나, 설명서 읽기 귀찮을때 한번 보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구입한 아이나비 Z5000 Plus 라는 이름의 블랙박스 입니다.

기존에 설치한 블랙박스가 자꾸 에러가 뜨면서 녹화가 잘 안되고 문제가 있어서 새롭게 구입했습니다.

블랙박스가 있어야 맘 놓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차량 사고가 발생할지 알 수 없으니깐요.

 

 설명서는 양이 조금 있는데다가, 굳이 전부 스캔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대충 일부 페이지만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블랙박스 사용법은 설치 업체 사장님께서 설명 다 해주셨고, 모르면 버튼 눌러가면서 익히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 점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