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 KBS News

2012 Hyundai OilBank K-League 05R : Suwon Samsung BlueWings vs FC Seoul

 FIFA에서 선정한 최고의 더비매치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수원 vs 서울> 더비 경기가 만우절에 열렸습니다. 저번시즌 빅버드 구장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천절에 홈경기를 가졌다면 올해는 만우절에서 열리는 희안한 운명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상대전적과 선수 전력은 수원이 조금 더 우세하지만, 양 팀 모두 K리그와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들이 즐비한 팀입니다.



 ☞ 1. K리그 공식 하이라이트

 

URL : http://youtu.be/wQVMGUAeEOA

대한민국 축구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더비 매치가 열렸습니다.양 팀 모두 치열한 접전과 신경전, 장외대결이 오갔던 경기입니다. <맨체스터 utd vs 맨체스티 시티> , <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에 버금가는 뜨거웠던 열기를 만나보시죠.

 ps. 희안한게, 이 더비전만큼은 항상 지상파로 중계해줬었는데, 올해는 케이블에서만 해주더군요. 연맹에서느 이 영상을 좀 더 고화질로 제공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2. 수원 블루윙즈 공식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ydQT9RaNoVA

 혹시 고화질 H/L 혹은 다른 영상이 없나 뒤져보니까, 수원에서 공식으로 제공하는 하이라이트가 따로 있더군요. 수원 응원가가 BGM으로 깔린거 말곤 별 반 차이는 없습니다.

 [2009 - 2011] 하이라이트 모음 [바로가기]

 

 저번 2009~2011 까지의 <서울 vs 수원> 더비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따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거기에 2008년도 챔피언결정전 1,2차전, 2006년 FA컵 8강전 하이라이트도 포함했습니다. 과거의 양팀 간 더비전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
URL : http://melburn119.tistory.com/34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