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마무스메 애니 2기 블루레이 컴플리트 박스!

2023년 3월 20일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4월 29일 토요일에 택배 받았습니다. 택배 받은지 한참 되긴 했지만, 생각보다 택배가 엄청 빨리 왔습니다. 4월말 발송 예정이라고해서 5월 초에 오겠거니 했는데, 4월 29일에 도착했으니 굉장히 빨리 왔네요.

 

 참고로, 기간 한정 판매였기 때문에, 이미 블루레이 컴플리트 박스의 예약 판매는 종료되었으며, 일반판 출시 계획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즉, 아예 구입 자체가 불가능하다 이 말입니다.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 카페 같은 곳에 가시면 구입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저번주에는 "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 피자 영상 (매운맛 좀 바바라) 편집해서 올리느라고 촬영조차 시작을 못했습니다. 이제서야 촬영은 다 마쳤고, 편집을 어느 정도 한 상태인데, 제가 원하는대로 영상 완성해서 업로드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ㅠ;; 그래서 사진만 일단 블로그에 포스팅해봅니다.

 

 

 운송장은 미리 제거한 상태로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택배는 위와 같이 왔고, "취급 주의 던지지 마세요" 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 스티커 씰은 제거하거나 훼손될 경우 당연히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갑자기 마음이 바뀌어서 반품하고 싶으시다면 스티커는 아예 손도 대시면 안되겠습니다.

 

 가슴 아프게도 박스가 찢어지더군요. 본품이 찢어진건 아니어서 다행이긴 한데...

 

 오른쪽 음료수 캔은 다른 유튜버 분들 영상을 통해 보셨을텐데, 일본의 어느 음료수와 우마무스메 콜라보하여 한정 판매되었던 상품이며, 바로 다음달인 2023년 6월까지가 유통기한입니다. 이번달 내로 다 마셔야 됩니다.

 

 박스의 크기가 상당합니다.

 

 

 유튜브 영상 썸네일용으로 찍어봤습니다. 썸네일용 사진 찍는 것도 많은 고민과 스트레스를 동반합니다.

오죽하면 대형 유튜버 분들은 썸네일 작가, 썸네일 담당자를 따로 뽑을 정도로 유튜브 내에서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거든요. 혼자서 영상, 사진 다 찍고 편집하고 할려니 죽을 맛입니다. ㅎㅎ

 

 

 박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미 작년에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가 발매되었는데, 일본판이랑 크게 다르진 않을 듯 합니다. 로고 및 책자 등 내용물들이 전부 한글화 되어 있고,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는 차이점 정도??

 

 대한민국에 우마무스메 애니 1기 블루레이는 출시되지 않았고, 2기 블루레이가 이렇게 판매되었습니다.

3기는 올해 방영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확히 언제 방영하게 될지 모르겠네요.

 

 TV 방영판은 애니플러스, 라프텔에서 유료 결제를 통해 보실 수 있지만, 블루레이 버전에는 제작 비하인드 영상 같은 부가 영상들이 있는데, 블루레이 말고는 부가 영상을 볼 방법이 없습니다. 애니 소장하시는 분들 보면 블루레이는 소장용으로만 구입하고, 실제 애니 본편은 TV 판을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조명을 여러개 구입해서 켜놓으니 방안이 엄청 덥습니다. 게다가 컴퓨터 한대 켜놓고 게임하거나 영상 편집하면 방 온도가 30도 가까이 나올 정도로 매우 덥습니다. 사우나장이 따로 없을 지경입니다.

 

 

 박스를 여시면 아크릴 스탠드, 게임 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막상 열어보면 직접 코드가 적혀 있진 않고, 코드 사용법과 QR 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아크릴 스탠드, 게임 코드, 무릎 담요, 티셔츠가 담긴 윗 부분을 덜어내면 위와 같이 4개의 블루레이 타이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레이 미디어 각각 1장씩 총 4장과, 부클릿 책자 4권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비슷하며, 전부 한글화되어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펼쳐서 한번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각 블루레이 타이틀 표지들이 사실은 하나로 이어진 이미지라고 하더라구요.

실제 우마무스메 게임 내 서포트 카드에도 위의 배경 이미지가 들어간 카드들이 있구요.

 

 

 카드 이미지들을 합치면 위와 같은 형태의 긴 일러스트 이미지가 나오게 되겠습니다.

우마무스메 인벤에 올라온 이미지들을 포토샵으로 직접 합쳐봤습니다.

 

 

 표지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릎 담요 전체를 펼치면 위의 모습이 나옵니다. 엄청 두툼하고 따뜻해 보입니다. 낼모레 조만간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에 무릎 담요 쓰는건 말도 안되는 짓이고, 소중히 잘 간직해야겠습니다. 공장장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재즈잭 작가님의 그림체로 만들어진 캐릭터들이 되겠습니다.

 

 

 시리얼 코드 종이는 위와 같이 나와서 허무할 겁니다. 코드는 따로 받아서 등록하면 됩니다.

 

 

 우마무스메 티셔츠 뒷면에는 위와 같은 그림이 등 부분에 그려져 있습니다.

집에서 입으면 몰라도, 밖에 나가서 입기는 좀 부끄러울지도...??

 

 

 마지막으로 캔뱃지와 리무버블 스티커의 이미지가 되겠습니다.

 

 

 일단 영상 편집을 어느 정도 하다가 중단했는데,

지금 잠을 자도 회사 출근할까 말까인데, 컨디션 조절이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주야 교대 근무를 하다보면, 근무조가 바뀌어도 거기에 맞게 자고 일어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영상 편집이 계속 늦어지고 있는데, 최대한 빨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체로 언더테일 샌즈로 빙의해버린 말딸들...

 

와~ 샌즈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고...
이런 날엔, 너 같은 꼬마들은...
지옥에서 불타고 있어야 하는데

 

반응형
반응형